본문 바로가기

다소니와 라븅이/이것저것 리뷰

귀여운 악세사리 가게~ grain de beaute 예쁜귀걸이 파는 곳~

악세사리 가게를 하고 있는 지인의 선물,

좀 지나긴 했지만 결혼선물이라며 귀걸이와 머리끈을 하사 하심 !

 

 

가게 이름이..

grain de beaute

 

 

여하튼 이렇게 잔뜩 잔뜩 보내주셨으니~

자랑~

 

 

 

 

 

 

귀걸이는 면티에 입으면 예쁜

캐주얼한 아이들로 보내주셨어요

 

플라스틱인줄 알았으나.

지인의 설명에 따르면

'셀룰로오즈 아세테이트'라는 엄청난 소재.

식물성이라 알러지 있는 사람한테 좋다고 합니다.

 

 

게다가 귀와 닿는 부분도

걍 쇠인가 했더니

의료용 스틸이라며

역시나 알러지 있는 분에게 굳.

 

 

뭔가 굉장히 있어 보임

 

 

 

선물받은 아이들 중 제일 정장스러운 첫번째 귀걸이

귀에 쏙 들어갑니다

 

 

 

 

 

 

총 4알이었고

크로스로 쓸 수 있는 귀여운 귀걸이들.

꽃이랑, 수염이랑.

여튼 귀여운 그림이 그려져 있어요

 

 

 

 

 

 

 

 

머리핀도 선물받았습니다.

이건 뭐랄가.. 승무원 용인가 ㅋㅋㅋㅋ

 

그런데! 핀 인줄 알았는데 집게로 되어 있습니다.

요고 좋은 듯. 사실 머리핀은 잘 안쓰게 되는데 집게는 사용하기 편하니깐요

 

 

 

 

 

오늘의 모델 신랑 ㅋㅋㅋㅋ

분홍삔 꽂고 좋아함 ㅎ

 

실제로 꽂아보니 굉장히 짱짱해서

흘러내릴 일은 없겠습니다.

 

 

 

 

 

 

 

제일 마음에 들었던 건 요 머리끈!

끈이 엄청 짱짱하더라구요

머리숱이 어마어마하게 많은 다소니인지라

왠간한 고무줄은 버티지를 못함 ㅋㅋ

 

근데 굉장히 짱짱해서 마음에 듭니다

역시나 선물한 지인의 설명에 따르면

저 끈 무상 AS해준다네요. ㅋ

 

끊어지면 찾아가야지..

 

 

 

 

 

 

 

역시 모델은 신랑 ㅋㅋㅋㅋㅋ

나름 귀여움 ㅋㅋ

 

 

 

 

 

그리고 함께 주신 홍보용 부채 ㅋㅋ

예쁘고 작아서 가방에 넣고 다니면 딱 될듯

 

 

 

 

여튼 grain de beaute는

머리끈도 팔고 귀걸이도 팔고

팔지도 팔고

머리띠도 파는 악세사리 가게에요

오프라인 매장은 모르겠고 일단 온라인으로 판매하는 듯~

 

 

무엇보다 가격이 합당해서

괜찮은거 같아요~

막막 싸진 않지만

소재나 퀄리티 대비 막막 비싸지 않음..

 

 

대박나시길 ㅎ

선물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