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행기탄 다소니/핀란드

산타마을 숙소 산타클로스홀리데이 빌리지! 자리가 없었다..

산타마을을 가려고 준비하면서 제일 헷갈렸던 것

 

산타마을은 뭐고

산타클로스 빌리지는 뭐고

산타클로스 홀리데이 빌리지는 뭐고

산타파크는 뭐지.

 

 

내가 조사한바에 의하면

산타마을 = 산타클로스 빌리지

지금 몇일째 연재중인 로바니에미의 핵심관광지가 산타마을이고

정식명칭은 산타클로스 빌리지

 

그리고 산타파크는 산타마을에서 조금 떨어진 곳에 있는

놀이공원 같은 곳.

다소니는 안갔지만.. 뭐 다녀온 사람들꺼 보니

애들 노는데라 하더이다.

 

 

그렇다면 산타클로스홀리데이 빌리지는

산타마을 안에 있는 숙소!

오늘 이것을 보여드릴 예정.

 

 

바로 여기!

 

 

 

 

 

 

 

 

산타마을 관광지내에

아주 중심에 위치해 있습니다.

 

사실 여기서 숙박할까 했는데..

인기넘치는 12월, 이미 만석 ㅋㅋㅋㅋ

 

그래서 그냥 사진만 찍기로 합니다

 

 

 

 

 

 

 

제법 단지가 컸고,

독채들로 구성됐더라구요..

 

이쁩니다..

그냥 참 뭐랄까 ㅡ 눈과 삼각지붕과 빨간 건물이

가만 둬도 예쁜 것 같습니다.

 

 

몰래 가서 남의 집 촬영

거짓말처럼 눈사람을 만들어두었네요 ㅋㅋㅋㅋㅋ

 

아마도 공짜로 썰매도 빌려주는것 같아요

집집마다 썰매가 있더라구요..

 

 

 

 

 

 

사실 산타클로스 홀리데이 빌리지에 숙박을 안한 이유는

1. 물론 자리가 없었다

2. 비싸다

3. 오로라가 안보인다.

 

핀란드 여행의 핵심은 오로라 였기때문에..

여기는 도시라서 빛이 밝아서 오로라가 잘 안보인다 그래서

과감히 포기했습니다.

 

하지만 홈페이지 보니까 내부도 진짜 예쁘긴 예쁘더라구요

신혼여행 가시는 분들이라면 추천!

 

 

지금까지.

나는 안묵었지만 숙박하고 싶었던

산타클로스 홀리데이 빌리지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