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 /맛집탐방

올림픽공원 맛집 꼼떼에서 소갈비~

간만에 친정에 가서 고기 얻어먹은 다소니 ㅋㅋ

오늘은 꼼떼에 갔습니다.

 

 

엄마왈 "공항버스 타고 지나가다 봣는데 맛있어 보이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우리는 처음 보는 고깃집 방문 ㅋ

 

 

 

이름도 나름 세련됐습니다 '꼼떼'

오 ㅡ 생각보다 매우 매우 깔끔

 

 

 

 

 

 

 

 

내부도 깔끔합니다

고깃집 안같고.. 약간 파스타 팔게 생겼음 ㅋㅋㅋㅋ

 

막 와인도 있고 인테리어도 모던함

 

 

 

 

 

 

 

 

 

 

자 그럼 이제

꼼떼 메뉴를 좀 볼게요

 

등심은 비싸니까 패스

한우 갈비살도 비싸니까 패스 ㅋㅋ

 

우리는 소양념 갈비를 주문했습니다.

미국산인가 그랬던 듯.

가격은 1인분에 22000원.

비싸요 ㅠㅠ

 

 

 

 

 

 

 

기다리는 동안 나온 숯불

오ㅡ 참숯인가 봅니다.

 

우리 엄마가 제일 싫어하는

그 암유발 숯 아니라 통과

 

 

 

 

 

 

 

꼼데는 반찬이 아주 괜찮았어요

기본적으로 양파나오고

 

명이나물이랑 고구마 샐러드랑

상추샐러드랑

 

몇가지 반찬나오는데

엄청 깔끔하고 맛있음!!

 

 

 

 

 

 

 

 

 

하나 아쉬웠던.. 요 무채

저 이거 엄청 좋아하는데 요곤 좀 맛이 없었음..

 

그래도 이거 말곤 전부 맛났습니다

 

 

 

 

 

 

 

 

 

 

고기 시키면 기본으로 계란찜이랑 김치찌개를 줍니다!

계란찜 맛있음 ㅋㅌ

 

그러나 김치찌개는 멸치 김치찌개

다소니 입맛에는 안맞음 ㅠㅠ

 

 

 

 

 

 

짠! 소 양념갈비 등장

대박..저거 한줄이 22000원.

비쌉니다...

양 적어요 ㅠㅠ

4인분시켰더니 딱 4덩이 줌

 

 

 

 

 

 

 

첫판은 구워줍니다.

아마도 ㅡ 이렇게 구워드세요,를 보여주는거 같은데

여하튼 이렇게 구워서 줌 ㅋㅋㅋㅋ

 

 

 

 

굽는 도중 들어보니 아마도 사장님 아들이 구워준듯 ㅋㅋㅋ

재빠른 손놀림 ㅋ 매우친절하셨음

 

 

 

 

 

 

 

 

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아 대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맛있어요

 

진심.. 맛있습니다 ㅋㅋㅋ

수입인데 냄새 안나고.. 진짜 연함

살살 녹음 ㅋㅋㅋㅋㅋㅋ

 

 

 

양은 적지만..

정말 맛있었습니다...

 

 

 

 

 

 

후식으로 시킨 냉면!

문제는 평양냉면이에요 ㅋㅋㅋ

 

그 밍숭한 그 냉면 ㅋㅋ

 

후식냉면은 5000원이라 싸긴 한데..

우리가 흔히 먹는 냉면은 함흥냉면인데 그건 안팔더라구요 ㅠㅠ

 

어른들은 좋아하지만 전 싫음 ㅋㅋ

 

 

 

 

 

 

배불리 먹고 나오니 요론 후식 코너도 있네요

고급진 믹스커피 ㅋㅋㅋㅋㅋ

맛없는 자판기 아니고 맥심이라 요고 마음에 듭니다. 

 

 

 

 

 

주차는 가게 앞에 그냥 주차하면 되고

꽉 차면 그냥 길에 주차합니다

 

여튼 주차장은 있음

 

 

 

 

 

그렇게 올림픽공원쪽 꼼떼에서 맛있는 저녁을 먹었습니다.

꼼떼에 대한 솔직한 평은 이래요

 

1. 맛있음

진짜 맛은 있었습니다. 고기도 반찬도

 

2. 친절함

주인아저씨랑 아들은 친절 ㅋㅋ

 

3. 영업 종료시간에 대한 압박

이점이 좀 아쉬웠습니다.

가게 시간이 10시 30분까진데

우리가 도착한 시간이 9시 30분

근데 조금더 빨리 오시면 좋았더라며

그래서 문 닫냐니까.. 아니요 천천히 드시면 좋으니까요, 저희도 퇴근해야 되고 ㅡ_ㅡ

 

다들 친절했는데 이 부분이 아쉬웠습니다.

 

4. 가격과 양

물론 고기가 원래 비싸긴 하지만

여하튼 제일 싼 고기가 15000원, 우리가 먹은건 22000원

4명이서 4인분 먹으니 모자르더라구요..

휴ㅡ,, 뭐 그렇다구요

 

 

 

우야둥둥 전체적으로 엄청 만족했던 꼼떼입니다~

진짜 맛은 있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