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 /맛집탐방

경희대 피규어 카페 누이구루미 nuigurumi에서 장난감 구경~

여기는 경희대 앞 피규어 카페

오늘은 NUIGURUMI

한글로 읽으면 누이구루미 ㅋㅋㅋ

 

 

 

 

 

 

 

가게 앞에 요론 귀요미들이 있습니다 ㅋㅋ

경희대 정문쪽은 아니고

좀 걸어서 나와야 함..

경찰서 지나서 좀 걸어야 함.. 지도 첨부할게요

 

 

 

 

 

 

 

여튼 누이구루미는 장난감 커피숍이에요 ㅋㅋ

또 장난감 좋아하는 신랑이 찾아서는..

들렸다 가자고 조름 ㅡ_ㅡ

 

 

 

 

피규어 카페인 만큼 엄청난 장난감이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팔기도 하는 듯

여기 전시된건 다 파는거 같드라구요

 

 

 

 

 

 

 

그러나 가격이 ㄷㄷㄷㄷㄷㄷ

도대체 장난감은 왜 이리 비싼지 모르겠습니다

 

 

 

 

 

 

 

주문은 여기서!

가격은 제법 비쌉니다

보통 차가 6-8천원 정도 ...

싸진 않아요..

 

우리는 딸기 바나나 였나..

딸기 요거트 였나..

6000원인가 주고 시켰고, 테이크 아웃은 500원 깎아 줍니다 ㅋㅋ

 

 

 

 

 

 

 

짠! 이렇게 예쁜 그릇에 담아주고

젤리포도 같이 줌 ㅋㅋㅋㅋㅋ 주인 센스 만점

 

 

 

 

 

 

자 그럼 피규어카페니까

장난감을 구경해 볼게요

 

 

귀여운 저 베어브릭이었나 저게 잔뜩 있고

그 외에도 여자캐릭터

무민

뭐 기타등등 캐릭터가 엄청나게 많습니다

 

군데 군데 많이도 전시해둠

 

 

 

 

 

 

 

 

 

 

 

잘 찾아보면 이런 깨알 인테리어들

요고 딱 내스타일인데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오락기도 빌려줍니다 ㅋㅋㅋㅋ

무료료 그냥 가져다가 하면 되는데 이거 되게 웃김

 

옛날 문방구 앞 오락기 미니 버전인데

너무 작아서 약간 눈이 빠질거 같은데

은근 재미짐 ㅋㅋㅋㅋㅋㅋ

 

 

 

 

 

 

 

누이구루미는 화장실도 예쁩니다.

남/녀 공용이라 좀 불편하긴 하지만

그래도 커피숍 안에 화장실 있는게 어디 ㅋㅋ

 

내부에도 귀엽게 해놨어요

 

 

 

 

 

 

영업시간은..이래요

평일은 오전 11시부터 ... 저게 몇시야.. 비쳐서 안보이네?ㅋㅋㅋㅋ

 

월~목은 11시부터 23시

금요일은 11시부터 18시

토요일은 18시 부터 23시

좀 이상한 영업시간임 ㅋㅋㅋ

 

 

 

위치는.. 경희대 정문에서 좀 걸어야 하는데

지도 첨부

 

주차는 안되는거 같았고.

주인분은 매우 친절하고 장난감은 재미짐!

 

 

누이구루미 다녀온 소감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