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와 라븅이/살림노하우

한샘 동대문점에서 살림살이와 주방용품 구입했어요~

 

한샘 동대문점 방문!

 

결혼준비할때 정말 많이 왔던 한샘 동대문점.

사실 잠실점도 가보고 목동점도 가봤는데

다 비슷비슷해요 ㅋㅋㅋㅋ

크기는 잠실이 훨씬 큰듯.

 

 

 

 

 

 

 

 

 

 

요론 세일 상품들이 잔뜩 있습니다

또 둑흔 둑흔 함 ㅋㅋㅋㅋ

 

 

 

 

 

 

내부는 엄청 넓어요

사실 다른 지점에 비해 정리가 좀 안된 느낌이 있긴 합니다.

다른 지점의 한샘은 다소 부담스럽게 고급스러운 느낌..

 

그런데 동대문점은 좀 편안하게 볼 수 있는

약간은 정리안된 시스템 ㅋㅋㅋㅋㅋ

 

 

 

 

 

 

 

살만한건 다 1층에 있어요

주방용품, 그릇, 냅비도 있고

커텐이나 이불도 있고

 

쓰레기통,, 책꽂이 같은 인테리어 소품도 엄청 많습니다.

 

 

 

 

 

 

 

 

 

물론 조명과 의자

스툴같은 아이들도 많아요

 

 

 

 

 

 

 

 

 

 

그리고 이런식으로 방도 꾸며놨습니다.

2층과 3층에 가면 더 전문적을 해놨지만

인테리어 샵 답게 되게 이쁜 안방을 셋팅.

요 가구들 딱 내스타일...

 

 

 

 

 

위로 올라가 봅니다.

2층과 3층은 모델하우스 처럼 꾸며놨어요

가구를 그냥 파는게 아니라 아예 인테리어를 해놔서

20평대 30평대 별로 예쁘게 꾸며놈

 

인테리어에 자신 없는 분들이라면

그냥 저대로 사서 놔도 될듯.

 

 

 

 

여긴 자녀방.

쳇. 자녀방이 우리집 만함 ㅋㅋㅋㅋ

  

 

 

 

 

 

 

이건 거실 셋팅!

이게 아마 30평대 였던거같아요..

부럽다 이런집 ㅠㅠ

 

 

 

 

 

 

 

 

한샘의 제일 볼거리는

바로 요 부엌.

대박.. 진짜 한샘 모델별로 모델하우스처럼 꾸며놨는데

진짜로 저런집에 살고 싶습니다.

 

전에 견적한번 받아봤는데 가격이 어마어마함..

 

하지만 정말 이런 부엌은 .. 워너비임.

 

 

 

 

 

 

 

 

 

 

그렇게 세일하는 그릇이랑

집게랑 ..가위랑

잡다한 물품을 사서 나왔습니다.

언제나.. 이런 인테리어 소품 가게들은 보는 재미가 있음 ㅋㅋ

다음엔 또 어디가지..

 

 

 

 

 

 

 

한샘 동대문샵 주차는

딱히 뭐라 안하고 그냥 주차해도 되는 시스템

물론 아저씨가 오고가는걸 보긴 하는데..

아직까지는 금액별로 까다롭게 굴진 않는것 같으니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