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 /맛집탐방

신설동 맛집 사부의 레시피에서 국밥과 칼국수~~

 

여기는 신설동

우리가 좋아하는 국밥집 사부의 레시피 방문!

 

 

 

 

신설동역.. 6번출구로 나와서

골목으로 쏙 들어가면 나옴

 

 

 

 

 

 

 

늘점심시간에만 가서 그런지

늘 사람이 많습니다..

 

늦게가면 약간 기다려야 함.

 

 

 

 

 

 

 

 

 

짠! 사부의 레시피 메뉴는 이래요

밤에는 막걸리랑 전을 파는데

 

전에 한번 먹었는데 괜츰

 

 

 

 

 

하지만 우린 점심이니

식사 메뉴를 주문합니다.

 

 

다소니가 제일 좋아하는 건

소고기 장터 국밥!

저거 맛있음..

 

 

그 외에 사골칼국수와 곰탕,

육개장, 콩국수, 비빔밥이 있음.

 

문제는..

가격이 싸진 않습니다.

대부분 6500~7000원 선.

 

 

 

 

 

 

 

 

일단 자리에 김치와 열무김치가 기본 셋팅입니다.

저 김치가 어쩔때는 되게 맛있고

어쩔때는 별로임..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사장님 기분에 다라

반찬을 1개에서 2개정도 추가로 더 주십니다.

이번엔 볶음 김치와 깍두기가 나왔네요.

 

전엔 오이무침이 나왔음

 

 

 

 

 

짜라~ 함께간 이들의 메뉴가 다 나왔어요

소고기장터국밥 3개

육개장 1개

사골칼국수 1개 시켰음.

 

 

 

 

 

 

먼저 사골 칼국수!

무려 6500원이나 함.

 

그런데 맛있습니다.

진짜 사골국물맛 ㅋㅋㅋㅋㅋ

그리고 밥도 조금 나와서 같이 먹을 수 있어요

 

 

 

 

 

이건 육개장 ㅋㅋㅋ

대박 국밥이랑 비주얼이 완전히 똑같습니다.

 

같은거 아닐까 라고 의심해 봤는데.. 맛이좀 다름.

그리고 안에 면이 들었음 ㅋㅋ

 

가격은 7000원,

 

국밥하고 맛은 거의 비슷한데 조금 매운 정도

 

 

 

 

 

 

따라~

제가 제일 좋아하는 소고기 국밥

무려 6500원이라는 비싼 가격이긴 한데

맛은 있습니다.

 

믿거나 말거나지만 국내산이라며..

머ㅜ 그래도 가격에 비해 안에는 뭐가 잔뜩 들었습니다.

고기랑 무랑 야채들..

 

 

맛은 있어요 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배불리 점심을 먹은 다소니

신설동 사부의 레시피에 대한 솔직한 느낌은

 

1. 맛있음

전체적으로 맛있습니다.

국밥도, 육개장도, 칼국수도,

그리고 밤에 먹은 전도

 

 

2. 비쌈

이게 제일 큰 문제..

가격대가 좀 있어서 ,,

점심에 7000원씩 내고 먹자니 좀 아깝긴 합니다.

 

 

3. 사람이 많음

점심에 가면 사람이 매우 많아서

일찍 가거나 조금 기다려야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