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 /맛집탐방

고대맛집 철남 철판두루치기집은 온반 옆집에 있다

고대 맛집  

철남 철판두루치기집!

 

 

 

어느 점심

팀장님도 휴가고.. 기분이 좋아진 우리는

간만에 고대까지 마실을 나왔습니다.

 

 

여기는 안암오거리

커핀그루나루 골목으로 들어갑니다.

 

 

 

 

 

 

사실은..

온반에 가려고 했어요..

여기가 맛집이라길래 ㅡ

그러나 11시 55분, 사람이 터짐.. 줄이 장난이 아닙니다.

 

그래서 깔끔하게 포기하고 바로 옆집에 있는 철남에 들어감 ㅋ

빠른판단!

 

 

 

 

 

철남, 철판두루치기 전문점..

사실 그냥 옆집이라 들어간건데

사람이 엄청 많았음..  

 

 

 

 

 

방학중에는 모짜랠라 치즈를 무료로 준다며 ㅎ

냉우동도 출시했다며.. ㅋㅋㅋ

 

 

 

 

내부는 막 넓진 않았습니다만

깔끔했습니다.

 

그리고,, 사람이 엄청나게 많았음;;

우리도 여차하면 기다릴뻔.

마지막 테이블을 차지하고 앉았습니다.

 

 

 

 

 

 

 

 

 

철남 메뉴는이래요

두루치기 + 볶음밥

 

단 저 두루치기가 고기거나, 닭이거나, 돼지고기+닭 섞거나.

볶음밥 까지 6000원입니다.

가격은 마음에 들어요.

 

 

 

 

 

 

 

 

 

 

일단 우리는 3명이 갔고

돈돈두루치기 + 볶음밥 3인분을 주문했습니다.

 

기본찬은 샐러드랑 콩나물국이랑 오뎅이랑 양파짱아찌

양이 많진 않은데 깔끔함.

 

 

 

 

 

 

 

 

짠!

우리의 두루치기가 등장!

 

요고 주문할때.. 맵게, 중간, 보통을 선택할 수 있어요

매운거 못먹는 우리는.. 보통 선택.

 

이게 3인분 입니다!

대충 1차로 볶아옴~

 

 

 

 

 

 

떡이랑 당면이랑 고기!

제가 한번 먹어볼게요!

 

 

오오 ㅡ 맛있습니다 ㅋㅋㅋㅋ

보통인데도 아주 안맵진 않아요

매운거 못드시는 분들이라면.. 보통 시키길 추천 ㅋ

 

 

 

 

 

그 다음은 볶음밥!

밥은 무한으로 리필해 주는거 같아요

처음에 두루치기 나올 때 부터 흰 쌀밥을 잔뜩 줍니다

그래서 떠서 먹고.. 남은거 비벼주는데

맛있음!!

 

 

 

 

 

 

 

 

 

초토화 시키고 나온 우리들..ㅋㅋㅋㅋㅋㅋ

갑자기 들어간 집 치고 굉장히 맛있게 먹었습니다.

 

 

 

고대 철남, 철판두루치기 집에 대한 솔직한 평은 이래요

 

1. 맛있습니다.

뭐 막 엄청나게 맛있고 새로운 건 아닌데

맛있어요 전체적으로

반찬도 그렇고 양념도 그렇고.,

 

 

2. 깔끔합니다

그릇상태가 매장 상태가 깔끔.

 

3. 알바생 잘생김

철남이라는 이름 답게 알바생들을 얼굴 보고 뽑는듯

다들 잘생겼습니다 ㅋㅋㅋ

 

4. 가격이 쌈

두루치기에 볶음밥까지 6000원이라니

적당한 가격입니다.

 

 

전체적으로 우연히 들어갔으나 만족하고 나온 철남.

마음에 들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