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다소니/부산

부산숙소추천 프라임관광호텔에서 저렴한 숙박~

여기는 부산

이제 놀고 먹었으니 자야 합니다

 

 

우리의 숙소 소개

프라임관광호텔

 

 

 

 

 

 

사실 숙박에 큰 돈 들이기 아까운 지라

적당히 깨끗한 곳을 찾자. 이게 목표였음.

 

토요코인을 가려 했으나 품절상태라 ㅠㅠ

비슷한 가격대의 프라임 관광호텔에서 2박 했습니다!

 

 

여기는 로비.

뭐 나름 깔끔합니다.

 

 

 

 

 

 

 

 

엘레베이터 안에 층별 안내가 붙어있는데

아마 웨딩도 하는 모양입니다.

 

 

 

 

 

 

 

 


짜라~ 우리 숙소

정말 그냥 오래된 숙박임 ㅋㅋㅋㅋㅋㅋㅋ

뭐랄까 ㅡ 80년대로 돌아간거 같달까 ..

 

그래도 전체적으로 깔끔한 편입니다.

냄새 안나고 침구도 깨끗함

 

 

 

 

냉장고, 드라이, 커피포트다 있습니다

전자랜지 없고, 냉장고 냉동 안됨.,

 

문제는 저 TV ㅋㅋㅋㅋㅋ 고대 유물이 똭!

뭐랄까. 어마어마한 TV

 

 

 

 

 

 

 

여기는 화장실입니다.

화장실이 좀 낡긴 했습니다.

 

 

수건도 있고 샴푸랑 린스랑 다 주고

비누도 주고

다 주는데 화장실이 전체적으로 20년된 아파트 화장실 같음 ㅋㅋㅋ

 

 

 

 

 

 

 

그래도 나름 1층에는 엔젤리너스가 붙어 있습니다.

아침에 모넹 세트도 팔아서 조식먹느니 여기서

브런치 먹는게 나을듯 해요

 

 

 

 

 

 

 

 

여기는 주차장

주차는 무료고 제법 넓습니다.

 

 

 

 

 

그리고 호텔 바로 앞에 버스가 들어오더라구요

저희는 차를 탔으나..버스타고 다니시는 분들에게는 매우 유용할듯!

 

 

 

 

 

그렇게 우리의 2박을 책임져준 프라임관광호텔에 대한 솔직한 평.

인터넷으로 구매했고 1알 5-6만원 상당의 가격치고

매우 만족했습니다.

 

 

비록 엄청 고급스럽고 예쁜 그런건 아니지만

호텔이 해주는건 다 해줍니다.

 

청소도 다 해주고

필요한 물폼도 다 채워넣어주고

전체적으로 깔끔해요.

다만 인테리어가 오래됐을 뿐, 저희는 대 만족!

 

 

 

저렴한 숙소를 찾는다면 전 추천하는

프라임관광호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