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 /맛집탐방

신설동 맛집 토스트가게! 국호전 앞에 있어요~

여기는 신설동역.
여기 나름 맛집이 있으니... 바로 요 작은 가게
신설동역 4번 출구 앞에 있습니다.





주력 상품은 토스트와 우동 ㅋㅋ
은근 사람이 많고
점심에는 심지어 기다려야 함 ..





토스트는 2500원 정도 했던거 같아요
주문하면 그자리에서 바로 만들어 줍니다.
사실 별로 특별한게 없는데
맛있어요 ㅋㅋ







계란이 많이 들어가 그런가 ㅡ 여하튼 맛있습니다 ㅎ
좀 맛있는 토스트 정도!
포장은 종이컵 ㅋㅋㅋ







고 다음은 우동입니다
가격은 3000원
주문 하면 면에다가 국물을 부어주십니다









맛은 .. 쏘쏘 ㅎㅎ
딱 그 휴게소에서 파는 맛 ㅋㅋ
완전 맛있는건 아닌데 가격대비 훌륭해요.



그렇게 배터지게 먹고나온 신설동 맛집
가판대라 따로 이름은 없어요

신설동역 4번출구였나 ㅡ
그리고 나오면 보이는 가판대에요 ㅎ

다들 맛있는 간식 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