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 /맛집탐방

춘천 장난감 중국집! 춘천 맛집이라는 철인반점~

여기는 춘천

장난감 좋아하는 우리 라븅이..

굳이 중국집도 장난감이 있는 철인반점에 가보고 싶다며 ㅡ

 

 

그래서 방문한 곳입니다.

입구부터 되게 큰 철인 28(라고 추정함)가 똭

 

 

 

 

 

 

 

그런데!!!!

 안타깝게도.. 지금 브레이크 타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대로 돌아갈 순 없다며

밥도 안먹으면서 사진을 찍기 시작..

 

 

매장은 1,2층이고 제법 컸습니다.

그리고 1층에 매장 벽면에 장난감이 꽉

전부 철인 28호처럼 생긴애들이 대부분 이었고

그 외에도 뭐 엄청 많더라구요

 

 

 

 

 

 

 

 

 

제눈에는 다 똑같은데

신랑 말로는 구할수도 없는 애들도 많다면서

이런건 어떻게 구했지..라며 ㅡ

 

여튼 많긴 많습니다.

 

 

 

 

 

 

그리고 2층에도 장난감이 있어요

대왕 로보트도 있을 뿐더러

 

계단에도 장난감이 잔뜩

뚱뚱보 로보트도 있습니다

 

 

 

 

 

 

 

 

여긴 2층

룸으로 되어 있는데

여기는 왕 로봇들이 똭!

 

그리고.. 그날은 안타깝게 공사중이라 그래서 못봤는데

창고 같으데 완전 많은 장난감을 모아두셨더라구요..

신랑말로는 그게 메인이라며..

 

 

 

여하튼 그렇게

밥은 못먹고 사진만 찍고

장난감 구경만 하고 나온 철인반점.

 

 

나중에 신랑이 다시 가서 먹어봤는데 맛도 있었다고 합니다.

전 안먹어봐서 모름 ㅋㅋㅋ

 

여튼 장난감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춘천 철인반점 가보면 볼건 많은거 같아요~~

 

 

 

주차는 무료고 넓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