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 /맛집탐방

삼성코엑스 맛집 푸드코트! 별거 다 있어요~

여기는 삼성 코엑스 ㅡ
박람회때문에 왔다가 점심을 먹으러 왔습니다.


너~~무 넓고 밥집도 많고
게다가 가격도 너무 비싸서..
돌다 돌다 발견한 푸드코트!







푸드코트라 그래도 마트의 그것처럼
뭔가 싼분위기가 아니라 ㅡ
매우 고급진 푸드코트입니다.

반전은 ㅡ 보이는거 만큼 실제로도 비쌈 ㅋㅋㅋ








메뉴는 다양합니다
분식, 일식, 양식, 한식 다 있습니다.
가격대는 ㅡ 푸드코트치고 제법 비싼편.
제일 싼게 6-7000원 정도

자세한 메뉴는 사진으로 첨부 할게요!









주문은 최첨단 자동 시스템 ㅋㅋㅋㅋㅋ
기계로 주문하는거고
시키는대로 하면 어렵진 않습니다.

그리고! 신기방기하게
음식이 나오면 문자가 옴 ㅋㅋㅋㅋ
정말 신기방기합니다








첫번째메뉴 뚝배기 불고기
가격이 7000원 정도 했던거 같아요.


뚝불이랑 반찬이 나오는데
먹을만 함 ㅎ
고기가 좀 질기긴 한데 ㅡ 양념이 맛있습니다.​







두번째 메뉴는 비빔밥.
개인적으로 비빔밥은 잘 안사먹는데
여기 나쁘지 않습니다.

뭔가 그득 그득 들어있고
맛도 있었음






그렇게 점심에 간단히 먹기 좋은 푸드코트!
식당가 쭉 있는곳에 있고
워낙 커서 찾기는 쉽습니다

뭔가 엄청나게 맛있다기 보다는
간단하게 먹기 좋고
종류가 엄청 많은게 장점~

심지어 매장도 깔끔!
맛있는 점심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