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다소니/광주&전주

전주한옥마을 장난감 가게! 피규어 킹핀

장난감 좋아하는 신랑..
전주한옥마을까지 와서..
장난감 가게를 찾습니다


그렇게 발견한 가게 라기 보단
굳이 찾아간 가게
핑규어 킹핀.







전주한옥 마을에 있는 가게인 만큼
나름 아기자기 합니다.
넓지는 않음.. 그러나 사람과 장난감은 많음 ㅋㅋ


아는 장난감도 있고 모르는 장난감도 있는데
캐릭터 피규어가 특히 많았어요.

원피스, 스타워즈,미니언스, 드레곤볼, 도라에몽
기타등등 ㅋㅋ






이건 진짜 탐났덩 미니언즈 스텐드 ㅋㅋ
닫아놓으면 캐릭터고 열면 스텐드 ㅡ
저거 매우 귀여움 ㅋㅋ

​​




이건 도라에몽.






이건 원피스 초파 ㅋㅋ
모아놓으니 귀엽긴 함








요즘 영화 나오고 핫해진 스타워즈 ㅋㅋ
쓰리피오와 다스베이더.
하얀 애들은 이름을 까먹음 ㅋㅋ






여튼 그렇게 구경한 전주 한옥 마을의
피규어 킹핀.


아기자기 하고 주인분도 친절하고
캐릭터도 많았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가격을 다 써놔서
좋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장난감 싫어하는데
구경하는간 재밌었어요 ㅎㅎ

전주 한옥 마을 가시는 분들 중
피규어 좋아하시는 분들은 참고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