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행기탄 다소니/오키나와

오키나와 4박 5일 일정표 ~ 북부, 중부, 남부 관광지!

이걸 맨 먼저썼어야 했는데 ㅋㅋㅋㅋ

어쩌다 보니 순서가 뒤죽박죽 ㅡ

 

여하튼 오키나와 4박 5일 일정표 입니다.

 

아주 크게 보자면...

1일차 : 도착

2일차 : 북부관광

3일차 : 중부관광

4일차 : 남부관광 + 나하시내

5일차 : 나하시내 및 한국으로

 

저렇게 큰 틀을 짜고, 세부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자 그럼 세부일정

1일차  : 오키나와 도착

사실 원래 일정은 화려했으나..

비행기도 한시간 연착되고,

오키나와 도착해서 호텔에 가니 이미 9시가 넘어서..

그냥 메인 플레이스 하나 보는걸로 만족.

 

입구수속에 7000원은 뭐지 ㅋㅋㅋㅋㅋㅋ

저건 무시하는걸로

 

 

 

 

 

 

2일차 : 북부관광

2일차는 나하시내에서 렌터카를 받아서

바로 북부로 이동했음.

츄라우미 수족관까지 올라가는게 목표였고, 중간 중간 관광지를 들렸습니다.

 

중간중간 만좌모와 잔파곶,

쿄다 휴게소, 코우리 대교에 들렸음.

 

참고로! 저는 매우 궁금했던 질문

나하 시내에서 북부까지 이동시간은?

약 2시간 정도 걸리는 것 같습니다.

저희처럼 어디어디 들리고 하면 더 걸리겠지만..

2시간에서 2시간 30분 정도 소요되는 듯.

 

하나하나 자세한건 계속 포스팅 할게요~

 

 

 

3일차 : 중부관광

이날은 중부 관광하는 날.

중부는 생각보다는 관광지가 많지 않습니다.

 

그래서 아메리칸 빌리지에서 시간 몰빵 ㅋㅋㅋㅋ

여기 은근 오래 걸림.

 

 

 

 

 

4일차 : 남부 + 나하시내 관광

 4일날은 중부에서 남부로 이동해서 관광 후

나하시내 관광을 했습니다.

 

오키나와 남부가 이쁘다고 그래서 갔는데

뭐 쏘쏘.

 

남부를 보는 대신.. 후큐슈엔은 못봤어요. 참고 하시길.

 

 

 

 

 

5일차 : 한국 돌아옴

비행시간 때문에 뭐 별건 못했고

그냥 어제 못본 국제거리 한번 쓱 보고

공항으로 출발.

 

 

 

 

 

여튼 저의 4박 5일 일정은 이랬습니다.

다소니 일정 사용시 참고사항

 

1. 패키지 만큼 빡셉니다.

중간에 카페에서 쉬고 그런거 없습니다 ㅋㅋ

정말 모든 관광지를 보겠다는 일념으로..

빠듯하게 돌아다녀야 저 일정을 맞출 수 있음.

 

2. 생각보다 이동 시간이 오래 걸림

제주도랑 딱 똑같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러다 보니 도로에도 제한 속도가 있고

 

차로 이동하는 시간이 좀 있어서

생각보단.. 오래 걸렸음

 

3. 렌트 필수

오키나와 그냥 못다님...

꼭 렌트 하세요.

 

말했듯 제주도랑 비슷합니다.

 

자 그럼!

도움이 되시길 바라며.

 

1일차는 포스팅 완료 했으니~

2일차 일정부터 포스팅해 볼게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