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행기탄 다소니/오키나와

오키니와 북부 쿄다휴게소 먹거리와 할인권!

오키나와 북부 메인 관광지인
츄라우미 수족관으로 가는 길.


그때 들린 쿄다휴게소 !





우리나라 휴게소처럼
되게 휴게소처럼 생긴게 아니라
모르고 지나갈수도ㅡ

이런 건물이 보이면 안으로 입장!
그리고 주차을 하고 안으로 걸어서 들어갑니다.







주차하고 안으로 들어가면 왼쪽에 이런게 보여요.
여긴줄 알고 들어갔는데 아니었..
무슨 안내소 같더라구요.

여기말도 오른쪽 건물이 휴게소!







여깁니다~
저런 작은 입구가 휴게소 ㅋㅋㅋ
실제 내부도 막 넓진 않아요.​







쿄다 휴게소에 가야하는 이유!
1. 먹거리
안에 많은 가게가 있는간 아닌데
나름 유명한 먹거리들이 있음.


​그중 첫번째는 핫바!
줄서서 먹더라구요 ㅡ
개인적으로 핫바 안 좋아해서 신랑만 먹었는데
맛있었데요.






가격은 뭐가 들었냐에 따라 다른데
150-200엔 정도.








두번째는 옵빠 아이스크림!!!
매우 유명한 아이스크림입니다

커다랗고 가슴이 4개달린
소 표지판이 있고.. 이름이 왜 옵빠인지는 모르겠어요;;
사람들이 그렇게 부르길래 ㅋㅋ


여튼 옵빠 아이스크림 가격은
작은건 210, 큰건 310







맛이 굉장히 여러가지가 있어요
요거트, 초코렛, 파인요거트.... 뭐 이런식
우리는 파인요거트 주문!






짜라~
되게 양이 적음...
그맛은! 전 별로..
맛이 없는건 아닌데 ㅡ 전 블루씰이 더 맛있었어요.
그냥 그냥.: 유명하니
먹어봄.





마지막 먹거리는 튀김!
이건 사실 사전조사한 블로그들에서 아무말 앖었던 거라
안 먹을라다가 배가 고파서 먹었어요 ㅋㅋㅋ

근데 진짜 반전. 진짜 맛있음.
그리고 쌈.

가게는 거의 초입에 있어요
​1개에 50엔이라고 되게 대문짝 만하게 써있음.


나중에 마트에서 비교해 보니 엄청 싼거더란..
보통 100-150엔 하더라구요..






안에 들어가면 진짜 많은 종류의 튀김이 있어요
일단 우리는 가장 노멀한 야채랑 오징어랑
신랑이 고른 어묵이랑.. 몇개을 고름.





셀프러 튀김을 넣고
계산대에 가서 몇개다 ㅡ
보여주고 돈 내면 됨.






그런데!!!
이거 진짜 맛났어요 ㅋㅋㅋㅋㅋ
500원 밖에 안하는데 ㅡㅡ진짜 맛있었음.
쿄다 휴게소 가시는 분들에게 저는 강추!!!





자 그럼 먹거리 소개는 여기까지 하고
​쿄다휴게소를 가는 두번째 이유. 할인권 구매

우리는 렌트카 사무실에서 구입해서 여기서는 안했느나
1850엔인 츄라우미 수족관 표를 1600엔에 할인 판매합니다.


그거 말고도 할인권 많이 팔던데..
여튼 사실 분들은 참고!



그렇게 먹거리 가득한 쿄다휴게소 방문 끝.
튀기 드시러 꼭 가세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