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와 라븅이/이것저것 리뷰

신일족욕기(sfb-s910ws)족욕하는 방법

손발이 찬 다소니..
쇠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었습니다..
금방 차가워 지고 금방 따뜻해져서.. ㅋㅋㅋㅋ


이런 수족냉증에 좋다기에
드디어 족욕기 구매!




어딜걸 사야하나.. 엄청 고민했고
라비센? 그게 제일 유면한지 많이 나오더라구요. 하지만 전 신일 구매 ㅋㅋㅋㅋ
그래도 브랜드를 믿고 신일 족욕기를 구매했습니다.
인터넷 최저가로 56000원 정도 주고 삼


박스가 엄청 큼 ㅋㅋ






뭐 기계는 심플합니다
설명서랑 족욕기가 들어있고
뭐 따로 조립은 안해도 됨 ㅋ
그냥 코드만 꽂으면 끝​






신일 족욕기는 작진 않아요
우리 신랑 덩치가 엄청 큰데
몸통 만함.. 여자 몸통 보다는 큼

무게는 물 안 들어있으면 들을만 해요
물 넣어도 뭐 들을만 함​





자 그럼 좀 자세히 볼게요
바닥은 지압판으로 되어 있어요
울퉁 불퉁.
전 피부가 좀 얇은 편이라 바닥이 좀 아팠음 ​







그리고 신일 족욕기의 야심작 각질제거기 ㅋㅋㅋ
일체형으로 족욕기에 들어가 있어요
족욕기 보라색 뚜껑을 열면 요 각질제거기가 들어있음






요게 각질제거 본체고
안에 심이 4개정도 들어 있더라구요
부드러운거 부터 거친거 까지 ㅋ
족욕하면서 물에 불리고 이걸로 하면
잘 벗겨짐 ㅋㅋㅋ
더러우니 사진은 생략 할게요 ㅡ ​








여긴 족욕제를 넣는 곳이래요
청소하기 귀찮아서 전 안 넣었음​






요게 지압 롤러
하지만 자동은 아니라는게 함정 ㅋㅋ
ㅋ그냥 뭐 제 발로 셀프로 돌리는 거 ㅡ
전 .. 이거 밟고 있으니 좀 아프더란.
그래도 밟고 있으면 지압은 엄청 됩니다.​







높이는 이정도!
통에 맥스라고 표시된 부분까지만 물을 넣어야 하는데
그럼 복숭아뼈가 안 잠겨요
높이는 별로 안 높음.​









자 그럼 이제 해볼게요!
스위치가 1.2,3 이렇게 있는데
번호마다 기능이 있어요
뭐 적외선 버블 이런식 ㅡ
큰 차이는 모르겠어요






이렇게 버튼을 돌리면 버블이..
부글 부글 합니다 ㅋㅋㅋ​







자 그럼 물 온도를 좀 볼게요
40도 정도의 물을 넣으라고 설명서에 써있었어요
그리고 내부에 온열 가능이 있어서 48도까지 온열이 된다며..



오오 ㅡ
31도 였던 온도계가 40도가 됨 ㅎㅎ
근데 막 뜨거워 지진 않더라구요 .​






자 그럼 신일족욕기에 대한
솔직한 평과 주의사항
1. 물이 막 뜨겁지 않아요
찾아보니 족욕 적정 온도가 40도 정도라던데
딱 그정도..
그리고 차가운 물을 넣으면 뜨거워 지는데 1시간 걸려요..
40도 정도의 물을 넣으면 그 온도를 유지해줌.
고로, 펄펑 끓는 물 말고 따뜻한 물 넣고 하시면 고 온도를 유지해줍니다.

하지만 물이 막 안뜨거워 지는 대신
화상입응 일은 없겠늠 ㅎ

2. 높이가 좀 아쉽
큰게 싫어서 좀 작는걸 샀더니
딱 발만 담궈짐 ㅋ 발목까진 안 올라와요


3. 멀티탭 사용하면 안됨!!
벽에 있는 콘센트에 바로 꽂으셔야 합니다
컨센트에다가 멀티탭 꽂고 거기다가 다시 족욕기을 연결하니.. 전력이 딸리는지 물이 36도 이상 안 올라가더라구요.. 참고하세요


4. 물 온도는 표시 안됨
어떤 족욕기는 온도가 표시된다는데
얘는 그렇진 않아요



뭐 가격대비 괜찮은가 같아요
뭐 좀 건강해 지는가 같기도 하고 ㅋㅋㅋ
매일 하고 있어요!!






아! 그리고 찾아보니
족욕하는 방법은
온도는 40-42도가 적당하고
시간은 20-30분
복숭아뼈에서 3마디 정도 위까지 발을 담그는게 좋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