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행기탄 다소니/오키나와

아메리칸 빌리지 대관람차!! 오키나와 야경 추천!!

여기는 오키나와 북부 ㅡ
아메리칸 빌리지 입니다.


대충 가게들은 둘러보고
아메리칸 빌리지의 상징, 대관람차를 타보기로 했습니다






대관람차는 입구쪽 건물에 있어요.
주차장 건너편 첫번째 건물.
밥집 많은 건물 2층으로 가면 됩니다.







​​대관람차 운영시간
11시-22시


대관람차 입장료
성인 500엔​
어린이 300엔






요 기계에서 자동 발권 하면 됩니다.​






자 그럼 타러 가볼게요.
뭐 먹을거랑 담배는 안된다고 써있음 ㅋ​







저기 대관람차가 옵니다.
안내 아저씨가 태워주는데..
차는 멈추지 않아요.
재빠르게 올라타야 한다는거​







오 ㅡ
대관람차가 올라갑니다
이거 은근 긴장 ㅋㅋㅋ​









​짠! 위에서 본 아메리칸 빌리지 야경!!
대관람차가 맨 꼭대기까지 가니 야경이 매우 멋집니다
진심 대박 ㅋㅋㅋ



되게 이쁘고 ㅡ 아메리칸 빌리지 전체가 내려다 보여서
아주 만족!​






그렇게 곰방 타고 내려오니
쪽지로 메세지를 남기는 벽이 있더라구요.
한국 말 되게 많음 ㅋㅋㅋ​







대관람차를 타고 내려오니
왠 일본 청년이 차력쇼.. 는 아닌데
여튼 공연을 하고 있었습니다
저글링이랑 불쇼랑
일본어로 하긴 하는데 웃김 ㅋㅋㅋ​​






그렇게 끝난 아메리칸 빌리지 대관람차.
1. 재밌어요
사실 탈까 말까 했는데 ㅡ
안탔으면 큰일날뻔
야경도 멋지도 은근 재밌습니다


2. 무서움
참고로 저 놀이기구 잘탐..
근데 대관람차 되게 무서움 ㅋㅋㅋㅋㅋ
이게 천천히 올라가니까.. 엄청 무섭 ㅋㅋ


3. 비용 및 시간
어른은 500엔, 아가들은 300엔
11시 부터 밤 10시까지.
탑승 시간은.. 10-20분 정도 ㅎ


4. 꼭 밤에 탈것
!
야경을 봐야 하니 ㅡ 꼭 밤에 타시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