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 /맛집탐방

고양이똥 주차되는 목동 강서구 화양동 커피숍

여기는 목동..
인가 화양동인가 ㅡ 여하튼 강서구임

웃찾사 보러 왔다가..
시간이 남아서
​주차되는 커피숍 검색 중 찾아낸 고양이똥!






골목 안쪽에 있긴 한데
나름 이 동네에서 유명한듯. 검색하니 여기만 잔뜩 나와서 일단 와봤습니다.​








고양이똥은 제법 큽니다.
1,2 층으로 되어 있는데
낮에 동네 아주머니들이 엄청나게 오신 듯 ㅋㅋㅋ
생각보다 자리 없어사 놀랜 1인.​







여기는 2층
단체석이 있고 야외석도 있고
추울까봐 담요도 있았음.​







우리는 시간을 떼우기 위해
노트북을 피고 이것저것 하기 시작합니다.
콘센트 있는 자리는 막 많진 않았어요.

1층에 1자리
2층에 2자리
그리고 단체석.​






그렇게
우리의 시간을 떼워준 강서구의 고양이똥!
솔직한 평과 정보 몇가지

1. 고양이똥 메뉴와 가격
대부분 4-7천원. 싸진 않음.
커피 말고 차 종류도 좀 있아요.
그리고 커피 맛은 쏘쏘


2. 와이파이
됩니다~~







​3. 커피용품 판매
커피콩도 팔고.. 컵도 팔고
여튼 뭐 각종 커피 용품들 판매 중​





4. 커피교실 운영
나오다 보니
써있더란 ㅎㅎ 혹시 목동 사시는 분 중 관심 있는 분들은 참고​





5. 주차
되긴 하는데 2-3대 정도
저희는 운좋게 빈자리가 하나 있았어요 ㅋㅋ
일단 주차하시고 주문할때 차키를 맡겨야 합니다.​





웃찾사 보러 가시는 분들은 괜찮을 듯
요 일대 커피숍은 대부분 1-2시간 무료 주차..
안심하고 주차 가능한 고양이똥!
친절하고 ㅡ
화장실도 있고 콘센트도 있고
이래저래 전 만족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