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와 라븅이/살림노하우

르쿠르제 그릴팬 사용법과 세척법

​진짜 갖고 싶던 르쿠르제 그릴팬




결혼선물로 받았는데
1년 반만에 처음 씁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스티커 제거 부터 시작 ㅋㅋㅋ
메이드인 프랑스네요





그렇게 예쁜 르쿠르제 그릴팬에
스테이크를 구워볼 예정이에요

그루크제 그릴팬 사용법
​1. 올리브 오일을 발라주세요
2. 중불에 예열
3. 어느정도 달궈지면 야채와 고기를 올린다


자 그럼 해볼게요
먼저 올리브 오일 바르기.
표면을 보호하기 위한 거래요






그리고 중불에 예열
한.. 10분 정도 불에 올려두니 잘 예열 되더이다






그리고 나서 야채와 고기를 올려주면됩니다
​여기서 주의 사항은!
르쿠르제 그릴팬의 메인
그릴모양을 내려면
2시,10시 방향으로 뒤집어야 한다는거!




그러면..
이런 뷰가 나와요!!
엄청 엄청 잘 구워짐







그렇게 일년 반만에 써본
르쿠르제 그릴팬사용 후기
1. 잘 구워진다
요게 달궈진 후에 올리니 진짜 잘 구워짐

2. 무겁다
워낙 유명하듯.. 르쿠르제는 무겁습니다


3. 세척법
수세미로 박박 문지르면 안되요!
요리가 끝난 후 베이킹 파우더를 뿌리고 물에 살짝 불려주세요
그리고 부드러운 천으로 쓱 문질러 주면
표면에 상처 없이 잘 닦여요

그럼 다들
간지는 르쿠르제로 맛있는 저녁 드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