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행기탄 다소니/오키나와

오키나와쇼핑 꼭 사야할 쇼핑 리스트


​긴 오키나와 포스팅이 마무리되어 갑니다.

​오늘은 오키나와에서 꼭 사야할 쇼핑 리스트!
개인적인 생각이니 참고만 하시길





1. 헤어에센스(특히 보타니스트)
개인적으로 완전 추천하는 제품.
백화점이나 마트에도 팔고 그이름도 유명한 돈키호테에도 팔아요.
천연재료로 만든 헤어센스인데 우리나라는 직구만 가능해서 비쌈.
저는 오키나와 국제거리에 있는 돈키호테에서 1200엔 주고 구매함. 케이스 있는건 1400엔.
참고로..이거 말고도 돈키호테에서 100가지 정도 팔아요 ㅋㅋㅋ 마음에 드시는거 구매하세요. 엄청 쌈






​​2. 프랑프랑 제품
일본가면 많이들 가는 프랑프랑 매장.
​​국제거리 쪽 류보백화점에 매장이 있어요.

그릇 등 주방제품이 제일 많고 패브릭이나 인테리어 제품들을 팔아요.
제일 유명한건 무섭게 생긴 토끼 주걱인데..
요 미키 마우스 프라스틱 그릇만 사옴 ㅋㅋ
프랑프랑 매장 포스팅은 여기 참고!







3. 곤약젤리
​​진짜 강추!!
매장마다 가격이 조금씩 다르긴 한데
저거 한봉투가 보통 120-140엔 정도.
진짜 마약 젤리임.. 계속 먹게 됩니다.

복숭아, 포도, 딸기, 사과, 오렌지 맛이 있는데 다 맛있음 ㅋㅋㅋ
이온몰에서도 팔고 돈키호테에서도 팔아요.
​​아! 가격은 아메리칸빌리지 안에 있는 100엔샵이 제일 저렴했어요;. 뭐 1-200원 차이긴 하지만...







4. 스타킹 및 쫄바지
스타킹은 일본제품이 좋아서 원래 사려고 했었고 요 쫄바지는 얻어걸렸음.
돈키호테에서 대박 세일하길래 샀는데 완전 좋아요
신축성도 좋고 따뜻한데 편함.

​​스타킹은 종류가 너무너무 많은데
가격은 보통 5-8천원 선인데 진짜 제품은
음.
여성분들 오키나아 가시면 꼭 사시길.​







5. 커피
UCC나 보스.. 뭐 이런게 많이 팔더라구요
사실 커피는 잘 몰르긴 하는데
종류가 매우 많으니 한번 사셔 드셔보시길.​





6. 코골이 방지 테이프
신랑이 코를 골아 고생하는 저와같은 아픔이 있는 여성분들에게 추천 ㅋ
​​뭐 드라마틱한 효과가 있는건 아닌데
10데시벨을 6데시벨로 낮춰주는 정도의 효과.
요 아이도 이온몰, 돈키호테, 100엔샵 다 파는데
100엔샵이 제일 저렴했어요.





​​7. 호로노이 센토리 맥주
뭐 이건 너무나 유명하니..
​​맛있는 맥주입니다.
레몬, 복숭아, 딸기, 진짜 맛이 한 10가지 정도 되나봐요.

다음 포스팅에 좀 자세히 이야기해볼게요.
결론부터 말하면 전 개인적으로 요 암바사 맛 나는 하얀색이랑 복숭아가 제일 맛있었어요.
​​
역시나 이온몰, 돈키호테 다 파는데 마트마다 있는데 있고 없는데 있어요.
가격은 110-140엔 정도.

진심 맛있어요. 저 술 잘 못먹는데 매일 먹었음 ㅋㅋ







8. 장난감
일본은.. 덕후의 성지.
안타까운건 .. 우리가 잘 못찾았는지 오키나와는 그렇게 매장이 많진 않았어요.
그래도 토이저러스 뒤지면 우리나라에 없는 제품도 있고
피규어들은 굉장히 많아요.
주의사항은. 케리어를 비어 가야함 ㅋㅋㅋㅋ





9.퍼펙트 휩
​​뭐 이건 일본가면 필수로 사야 하는 폼클렌징.
우리나라는 올리브영에서 한개에 10000원 정도에 판매하는데
일본에서 사면 3500원 정도 ㅎ

역시 온갖 마트마다 있고
돈키호테, 100엔샵 다 있어요
작은 가게에도 거의 있음






10. 안대
눈이 붓거나 피곤할때 쓰면 좋다며
정말 모든 매장에 다 있어요
향이 여러가진데.. 일단 한번 사봤는데
​​전 개인적으로 그냥 그냥
제가 피부가 좀 예민한 편인데 안대한 부분이 좀 빨개지더란

그래도 따숩 따숩해서 눈 잘 피곤하신 분들에겐 추천,






11. 휴족시간
다리가 아프고 부을때 쓰는 파스

이 아이도 정말 모든 매장엔 다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나라에도 팔긴 합니다 ㅋㅋㅋ
뭐 좀 시원하긴 한데
사실 드라마틱한 효과는 잘 모르겠음.
그래도 오키나와 핫아이템이니 쇼핑해 보시길​​







정말 지극히 개인적인 오키나와 쇼핑 리스트 였습니다.
뭐 여행가면 쇼핑을 많이 하는 편은 아닌데
그래도 유명하다고 하는 제품 중 개인적으로 필요한 것.
그리고 궁금한 것
그리고 한국보다 싸게 파는 아이들을 업어옴
오키나와 가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그리고 쇼핑장소는
​​1. 돈키호테
제일 유명한 면세 쇼핑하는 곳
자세한 포스팅은 여기 참고


2. 이온몰
우리나라 이마트나 롯데마트 같은 대형 마트
동네마다 규모다 좀 다름
아메리칸 빌리지 쪽에 완전 큰 이온몰 있음
자세한 포스팅은 여기 참고


3. 100엔샵
여기저기 있겠으나 제가 갔던 곳은
아메리칸 빌리지 않에 있는 100엔샵과
국제거리 안에 있는 100엔샵
여기도 면세가 되는데 돈키호테 보다 싼 제품이 좀 있어서 전 개인적으로 여기 추천함



각각 장소마다 포스팅 링크 걸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그럼 다들 즐거운 여행과 쇼핑 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