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행기탄 다소니/오키나와

오키나와 컵라면 추천!맛있는 편의점 먹거리

오키나와 여행 중 매일 먹은 컵라면
왠지 라면은 일본이라 ㅎ
열심히 먹어봄


그래서 몇몇 라면에 대해 후기를 남겨봅니다

1. 우동
생생우동 처럼 생겼는데
일본어 전혀 못해서 이름은 그냥 생생우동으로 지칭하겠음 ㅋㅋ





엄청 맛있어 보여서 구매!
안에는 큰 유부랑 면, 그리고 간장이 있어요.​





친절하게 조리법은 그림으로 되어 있음
- 은박으로 된 용기에 뜨거운 물을 붓고 따뜻하게 만들어요
- 거기에 면을 넣고 뜨거운 물을 부어요. 면을 넣고 2분정도 뚜껑 덮고 있어요
- 면이 불면 간장을 넣으면 끝 ​






​​근데 문제는!!! 2분이 지나도 ㅋㅋㅋ
면이 그대로 ㅋㅋㅋㅋㅋㅋㅋ
정말 황당했어요.

양념은 되게 맛있어요. 근데..면이 안불음...
참고하세요.







2. 이건 약간 매콤한 컵라면
일본 라면은 대부분 맛있어요.
그리고 내용이 실함.

요 껍대기의 라면은..
매콤 매콤 ㅎ 쏘쏘입니다.​





​​​3. 스타워즈 라면
이건 맛은 있는데 좀 느끼함.
소유라멘 처럼.. 먹다보면 김치 생각나는 맛입니다.
썩 그렇게 맛있지는 않아요.





4. 제일 싸고 많이 파는 라면
맛은 쏘쏘입니다.
커리 써있는건 전 별로였고..
나머지 하나는 고기맛나서 맛있었음 ㅋ​





5. 완전 추천하는 롤케익
편의점이나 이온몰에 파는데
​​1개에 100엔 정도 해요.
이거 맛있음 ㅋㅋㅋㅋㅋㅋ

진짜 살살 녹아요. 완전 추천





6. 유부초밥
일본에서 유부초밥이랑 김밥 이런거 되게 많이 사먹었는데 유부초밥이 진짜 맛있어요
마트에서 파는것도 맛있고 편의점에서 파는것도 맛있음.
라면먹다 느끼해 지면 유부초밥 진짜 강추.,​






뭐 지금까지 편의점음식과 컵라면 후기.
오키나와뿐만 아니라 일본은 컵라면이 진짜 많아요
그리고 맛은.. 뭐 비슷 비슷해요
약간 느끼하지만 내용물이 실함.
건더기가 되게 실해요.

김치만 있으면 참 좋겠음.
라면 천국인 나라니 종류별로 드셔보시길!!


그럼 오키나와 여행후기는 이제 끝!!!!
즐거운 여행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