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다소니/여기저기

동해 장난감과 만화카페! mana 코믹스

어찌어찌 가게 된
Mana 코믹스!
장난감과 만화책이 있는 만화카페입니다






사실 가려고 간건 아니고
블루캐니언 갔는데 ..
대박 임시휴무.. 짜증나는 마음에
어디든 가야겠다 싶어서 검색하다 얻어걸림 ㅋ​







마나코믹수 내부는 제법 넓어요.
칸막이로 나뉘어져 있은 자리도 있고
소파자리도 있어요.

그리고 담요도 빌려줌 ㅎ
자리는 아무데나 앉고 싶은데 앉으면 됨​




​자 그럼 Mana코믹스 메뉴
기본 3000원이면 음료와 만화책을 마음껏 빌려주니
음료가 비싼건 아님
왠간한 종류는 다 있습니다 ㅋ
이름이 어렵긴 한데 ㅡ 알고보면 레모네이드..
여튼 메뉴는 많음.




​​자 그러 동해만화카페
Mana 카페 가격

​​1시간에 3000원. 음료제공. 이후 10분당 500원
3시간 정액하먄 5500원.
얼마나 있을지 모르겠으면 후불도 가능.







과자는 별로도 구매가 가능해요
만화책에는 ㅡ 역시 과자니깐요 ​






자 그럼 이제 만화책 구경
진짜로 만화책이 진짜 많음. 진심 많음..
사장님 덕후인가 봄..

무협지, 연애, 코믹.. 진짜 다 있어요.​






그리고! Mana코믹스에는 피규어도 있어요
피규어도 많음..
물론 장난감 가게 만큼은 아니지만
많음..​






우리 덕후 신랑 왈
여기 사장님도 덕후 같아 라며 ㅋㅋㅋㅋ​






그렇고 보고 싶은 만화를 집어다가
자리를 잡았습니다
음료는 오렌지에이드. 맛있음
만화는 강풀씨의 어게인. 짱 재밌음 ㅋㅋㅋㅋㅋ





그렇게 굳이 동해까지 가서 들른
만화카페 Mana 코믹스.
가격대비 진짜 대 만족.
사실 서울에서 음료 한잔이 5-6천원인것을 감안하면..
진짜 짱인듯 ㅋㅋ


동해을 안살아서 또 갈일은 없지만
동해 사는 분들이라면 강추!


동해 천곡동이라는데...
동해주민이 아니라 자세한 설명 불가 ㅎ
강원도 동해시 천곡동1062
봉구스 밥버거 건물에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