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다소니/여기저기

진해숙박 NS호텔 저렴하고 깔끔함

여기는 진해

숙박시설을 찾아 NS호텔에 왔습니다.








사실 원래는 N25를 가려고 했는데..

이미 방이 없었음 ㅋㅋ

그래서 여기저기 찾던 도중 아침도 주고 가격도 싸길래 NS호텔 예약.





되게 뜬금없이 상가 건물 5층에 있어요

원래는 남선 호텔이었나 봄 ㅋㅋ






짠 여기가 로비!

뭐 나름 깔끔합니다.

그리고 밤새도록 인포메이션 데스크에 사람이 있어요

그리고 매우매우 친절함,








쓰진 않았지만 한쪽에는 컴퓨터와 프린트 시설도 있음

그리고 커피머신도 있어서

아무때나 먹고 싶으면 먹어도 됨








NS호텔 특전 ㅋㅋ

내용이 되게 모텔같음...

여튼 아침도 주고

음료 주고

인터넷 됨.






그리고!

무료로 진해와 창원 관광지도도 있어요

중국어도 있음.







자 그럼

어두컴컴한 복도를 지나.. 방으로






짠!

NS 호텔은... 되게 모텔이에요 ㅋㅋㅋㅋㅋ

아마도 모텔을 좀 개조해서 호텔처럼 운영하는거 같아요.








이건 침대

대가.. 진짜 큼 ㅋㅋ

이거 되게 마음에 들었어요. 침대가 정말 커서 편했고

전기장판을 깔았는지 되게 따뜻했음.

침구 상태 굿. 깨끗했고 냄새 안났음.








여긴 테이블 쪽

티비는 잘 나오고

커피포트 있고 냉장고 있고

드라이 있고... 뭐 기본적인거 다 있음








여긴 화장실

화장실에 욕조는 없는데 엄청 큼 ㅋㅋ

그리고 깔끔해요.

화장실에는 샴푸, 린스, 바디샤워 있고

치약 칫솔 있음.

수건 있음

폼클렌징이랑 1회용 면도기도 있어서 따로 뭔 준비해 갈 필요는 없었습니다.







자 그럼 이제 대망의 조식을 먹으러

조식시간은 6:30-9:00

주말은 7:00-9:00








아침 먹는 곳은 

로비를 등지고 왼쪽에 있어요.









여기!

매우 좁음 ㅋㅋㅋㅋㅋ

약 4팀 정도가 먹을 수 있더라구요.. 자리는 선착순.






NS호텔 조식 메뉴는

한식과 양식이에요

한식은.. 4-5가지 반찬이랑 밥과 국.

양식은 식빵과 계란, 콘 프로스트 정도


반찬은 맛있는건 맛있고 맛없는건 그냥 그냥
보통맛










그리고!!! 라면 ㅋㅋ

저희는 금, 토 숙박 했는데

금요일에는 라면이 있었고

토요일에는 라면대신 죽이 있더라구요 ㅡ미세하게 메뉴는 바뀜.








과일도 살짝 살짝 바뀝니다.

첫날은 파인애플과 배, 토마토

두번째 날은 사과랑 토마토..







그리고 콘 프로스트 ㅋㅋ

나름 있을 건 다 있음





그렇게 아침까지 잘 얻어먹은 NS호텔에 대한 솔직한 평


1. 깨끗함

비롯 모텔을 개조한 곳이지만..

나름 깨끗합니다. 방도 화장실도 침구상태도. 만족



2. 조식도 괜츰

뭐 매우 단촐하긴 하지만 방값포함된거 치고 진짜 괜찮았어요

그리고 식당 아주머니가 친절하심..

8시 40분쯤 되면 먹을게 다 떨어지는데

그럼 와서 조금씩 채워주시면서 더 먹으라고 함



3. 친절함

전체적으로 엄청 친절해요

첫날 차가 밀려서 새벽 2시에 도착했는데..

1시 30분쯤 전화옴. 걱정되서 전화했다며..천천히 오시라고



4. 따뜻함

방이 매우 따뜻하고 뜨거운물도 잘 나와요



사실 원래 가려던 곳이 사진상으로 외부나 내부가 훨씬더 모던하긴 해요..

건물이 멋지거나 한건 아니지만

뭐 어짜피 잠만 잘꺼라..

가격대비 친절도나 청결부분에서

제법 만족했습니다


아! NS호텔 주차는 건물 앞에 그냥 하면 되고

주차권에 도장만 받아가면 무료임!




이번에 안건데 진해에.. 숙박시설이 별로 없었습니다.
모텔만 많고..
벚꽃 구경 가실분들 중에
좀 저렴한 호텔 찾는 분들은 추천.

아! 그리고 일본 분들이 많이 숙박 하는 듯..
즐거운 진해 여행 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