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다소니/여기저기

진해맛집 벚꽃빵 진해제과

​​진해가면 한번 먹어보라고 추천 받은 벚꽃빵
전주의 초코파이..

대전 성심당 튀김소보루같은
진해의 유명한 빵






여기저기 팔긴 하는데
믿거나 말거나 오래 됐다고 하는..

진해제과에서 구입

진해제과는 크고 오래된 빵집인데
진해청소년전당 근처에 있습니다.​







입구에 ㅡ

뭔가 원조의 느낌을 풍기는 간판이 있음
일단 믿고 들어감​







진해제과는 생각보다 엄청 넓었어요
벚꽃빵 말고도 빵이 되게 많음​





드디어! 벚꽃빵 발견!
엄청 많아요 ㅋㅋㅋ

경주빵 마냥 선물용인듯​





​그런데! 생각보다 비쌌어요
10개에 8000원..
낱개로도 달라고 하면 줍니다. 1개에 800원!






벚꽃빵의 변형 마카롱과 초코렛도 있으나
사진 않았음





그럼 이제 벚꽃빵을 먹어볼게요
사이즈가 크진 않아요.
국화빵에 꽃잎달린 크기





괜히 음료수에 꽂아봄 ㅋㅋㅋㅋ






! 안에는 벚꽃색 앙금이.. 뭔지 모르겠어요 ㅋㅋㅋ
맛은.. 그냥 그냥 ㅋㅋ
보라색이 무슨 맛을 내는거 같은데
개인적으로는 그냥 그냥






신랑도 그냥 그냥 이랍니다
그래도 뭐 진해 특산물이니 한번쯤 먹어보면 좋을 듯합니다만
저는 뭐 기념삼아 먹어볼 정도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