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와 라븅이/이것저것 리뷰

탐앤탐스 액상커피! 맛있고 간편해요!

돌잔치 갔다가...
돌잡이 선물 당첨... 그래서 받아온
탐앤탐스 액상커피!







선물받은거라 가격은 정확히 모르겠지만
인터넷 찾아보니

12000-13000원 정도 하는 듯합니다.​







열어보면 예가체프 8개
그리고 블랙 8개
하얀색이 예가체프고 까만색이 블랙.​​






박스 뒷편에는 먹는 방법이 나와있습니다.
뭐 ㅡ 쉬워요.
그냥 물이나 우유에 타면 끝.








자 그럼
먹어 볼게요.
먼저 라떼를 만들어 봅니다.


하얀색 예가체프부터!
예가체프는 약간 신 맛이 나는 커핀데
개인적으로 맛있다고 생각하는 커피입니다
(사실 예가체프랑 코스타리카 밖에 모름)​






우우 170ml 를 뜨겁게 한 후
탐앤탐스 액상커피를 하나 넣어주세요.
그러면 라떼 끝!​







자 그다음은 블랙으로도
만들어 볼게요.
역시 우유를 뜨겁게 한 후
하나 따서 넣으면 끝.​







워메.... 두개가 색이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
육안으로는 구별 불가
!
하지만 맛은 ㅡ 예가체프로 만든게
조금더 맛있습니다.






다음은 그냥 아메리카노로 타먹기.
예가체프와 블랙 다 타본결과 ㅡ
저는 비슷 비슷했고
엄마는 블랙이 더 맛있다고 하십니다.







그렇게 공짜로 얻어와
신나게 먹은 탐앤탐스 액상커피



1. 만들어 먹기 쉽다는게 장점
그냥 따서 물이나 커피에 섞만 하면 되니 굿

2. 캡슐커피와 비슷한 가격이지만
기계가 없어도 된다는게 장점


3. 맛도 괜찮음.

커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완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