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행기탄 다소니/도쿄

도쿄 나리타공항 이스타항공! 수하물과 걸리는 시간은~

​연말을 맞이하여 ㅡ
도쿄여행을 하기로 합니다.

갈까말까 고민하다
넘나 갑작스럽게 끊은 표.

이번 여행은 이스타 항공을 타고 갑니다.






연말은 언제나
가족과 함께 종소리를 들었던지라 ㅡ
해외 여행은 처음..
연말의 인천 공항에는
사람이 진짜 많습니다 ㅋㅋㅋㅋ




그래도 감사하게 카운터를 두시간 전에
열어주어 수속을 곰방 마치고
면세점 구경도 클리어!!


그리고... 공항에서 마주친
연예인 ㅡ
늙은이인 저는 누군지 모르겠지만
막 팬들이 사진 찍으면서 따라다니는거 보니
유명하신 분들인가 봅니다





자 그럼 ㅡ
궁금하실 분들을 위하여
이스타 항공 정보 몇가지 투척합니다


​1. 수화물
비행기로 ㅈ부치는 위탁수하물은
가로, 세로, 높이의 합이 203cm
무게는 15kg. 1인당 1개.

기내에 들고타는 짐은
가로,세로, 높이의 합이 115cm
무게는 7kg
일인당 1개입니다.
이 통 안에 들어가야 함.​





​2. 나리타 공항까지 가는 비행기는 작음
3:3 좌석이고 작아요 매우 ㅎ
그러나 뭐 금방 가니까.​






​3. 기내식은 없음.
정말 물 한잔 줍니다 ㅋㅋㅋㅋㅋ
그리고 나머지는 판매.
그래도 진에어로 코타키나발루 갈때는
빵같은건 하나 줬는데...
아마 시간이 더 짧아서 그런지
정말 생수 한잔.
나머지는 구매입니다 ㅡ
메뉴판 참고.





​4. 인천공항에서 나리타 공항까지
걸리는 시간
비행은 한시간 오십분.



​5. 이스타항공 연착여부
보딩타임이 10분 지연 됐지만
출발은 정확하게 했습니다.


뭐 ㅡ 그렇게 처음 타본 이스타 항공
발권 승무원 언니가 매우 친절 했고
승무원 분들은 다소 시크했고
비행기는 좀 작았고
그래서 인지 착륙할때 약간
놀이기구 타는거 같았지만

그래도 만족스러웠습니다!
자 그럼 이제 도쿄 여행 시작 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