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 /맛집탐방

선유도 카페 선유기지! 아는사람만 아는 아지트 카페

간만에 아주 마음에 드는
조용한 카페를 발견했습니다

여기는 선유기지




지나가다가...

여긴 뭐야 하고 봤더니
카페였음
.
간판도 없고...

아차하면 그냥 지나치는 입구입니다.

사장님한테 '간판이 없어서..'라고 했더니
컨셉이 비밀스러운 .. 이라고 합니다​





내부는 1층과 지하로 되어 있고
나름 정원도 있어요.

아주 느낌있는 바같은 느낌.
분위기 굿.​




물론 의자가 막 편한
소파는 아니에요.
방석 깔고 앉는 의잔데
안편하지도 막 편하지도 않은 그런 의자.​



자 그럼 선유기지 메뉴
대부분 카페에 파는 그런 메뉴들이에요.
가격은 3500-5000원.
그리 비싸지 않음.​





그리고!! 마지막에
성의없이 적힌 이 초성들 ㅋㅋㅋㅋ
이것도 메뉴라고 합니다.
비밀스러운... 컨셉답게 ㅋㅋㅋ
시켜야 알 수 있는 그런 메뉴 ㅎ

호기심 왕 신랑은 바로 주문 합니다.​





케익과 머핀
맥주들도 팔아요. 역시 그냥 바 느낌.​





! 드디어 의문의 음료와
케익과 빵이 나왔습니다.





먼저...ㅍㄹㅅㅇ 였던 아이
이름은 플랫선유.
내용은 그린티라떼였습니다.
대박... 우리 그린티라떼 싫어하는데 ㅠㅠ
가격은 4500원.​



그래도 일단 주문 했으니 먹어보기로 합니다
저어 먹으라 그랬는데...
휘휘 저으니 예뻤던 색이...
점점 ... 시금치 색이 됐어요.

플랫선유 맛은!
녹차맛 ㅋㅋㅋㅋㅋ
녹차+커피 맛입니다.
개인적으로 그린티라떼를 즐겨먹지 않아서
타 매장과 비교가 어려우나 ㅡ
텁텁하지 않은 깔끔한 맛.​






두번째 의문의 음료
ㅅㅇㄹㄸ
이름은 선유라떼
내용은 아이스 민트라떼
가격은 5000원.






이 아이도 휘휘 저어 먹는 건데
저으면 시금치 죽 색이 됨.
선유라떼 맛은!
깔끔한 민트초코칩 아이스크림 맛 ㅋㅋㅋ
우리가 아는 그 치약 맛인데 ㅡ 깔끔해요​





예뻤던 색디
흡사슈렉목욕탕 물 색으로 변했지만
맛은 깔끔했던 음료들.






고 다음은 케익과 빵
치즈케익이 4500원인데.

이거 엄청 맛있어요.
초코 머핀은 3000원 인데

먹을만 하고 양도 많음​





이건 초코칩 쿠키. 2000원 인데
약간... 맛있는 칼로리밸런스 느낌?
먹을만 합니다​





선유기지에서 좀 재밌었던 것 하나.
비밀스러운 아지트 느낌답게
사람들이 직접 그린
아지트 그림책이 있습니다.

어릴적 부터... 이불속, 상자속 등등
자신만의 아지트를 그림으로 그려놨는데..
재미는 있는데
그린 사람은 얼마 없음 ㅋㅋㅋㅋ






우리 신랑도 혼자 피카소 놀이 중입니다
엄청 진지..​





그렇게 굉장히 뜬금없는 곳에 있었던
선유도 카페 선유기지.


입구도 위치도 아는 사람만 찾아 갈만한
선유기지는

가격도 괜찮고 분위기도 좋고
가격도 괜찮았어요.

비밀스러운 공간 컨셉도 좋고..
혼자 조용히 있기에 좋은 곳 같습니다!
전 마음에 들어요

위치는... 당산역에서 가까운데
지도 첨부 하는 걸로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