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 /맛집탐방

상수맛집 김사또 맛있는 떡볶이!

여기는 상수역
김사또에 왔습니다.

전 떡볶이 덕후니깐요




상수역 1번출구로 나가서
뒤돌아 걸어가면 바로 코 앞에 있습니다
도보 1분.​





내부는 작아요.
그러나 꽉참.
수요일 저녁 7시였는데 꽈악 찹니다. ​​





김사또 메뉴.
즉석떡볶가 메인이고
튀김과 기타등등이 있어요.

다들 우삼겹떡볶이를 먹길래

우리도 그 아이로 주문...
하려다가...

밥도 먹을거 같아서 세트로 주문 합니다




우삼겹즉석떡볶이의
그림과 실제 ㅋ

ㅡ진짜 똑같이 나옴

2인분에 15000원.
떡볶이 위에 고기가 있고
튀김 한개, 야채, 오댕, 라면이

기본으로 들어 있어요.​





김사또 떡볶이는!
맛있어요 ㅋㅋㅋ
개인적으로 즉석 떡볶이는

별로 안 좋아하는데
이유는 ... 뭔가 질퍽한 느낌이 들어서.
그런데 김사또는 일단 국물이 많고
국물 자체가 즉석떡볶이 보다는

국물떡볶이 같아요.
달달하고 엄청 맛남.​





이건 버터갈릭감자튀김.
세트로 같이 주문 했는데
단품으로 시키면 5000원.
일반 감자튀김에
정체 불명의 가루가 뿌려져서 나오는데
그게 엄청 맛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매운 것과 먹기에 적합.






이렇게 건더기를 다 먹고 나면
밥을 볶아 줍니다.
다만 ㅡ 냄비째 가져가서 싹 버리니까..
최대한 다 드시고 밥을 볶아야 함.​





짠! 날치알 볶음밥
가격은 2500원.
치즈가 아낌없이 있습니다

짠 단맛인데 맛있어요 ㅋㅋ
뭐 ㅡ 떡볶이 국물이 맛있으니깐요 ㅎ​





떡볶이와 감자튀김 밥까지 올킬 ㅋㅋ​





자 그럼 김사또 솔직후기 및 정보 몇가지
1. 가격은 쏘쏘
뭐 즉석 떡볶이가 원래 좀 비싸기도 하고
고기가 들어간 것을 생각 하면
싸진 않지만 막 비싸진 않은 듯합니다

2. 맛있음
개인적으로 제가 좋아하는 맛.
달달하고 맛 맵지 않으면서 텁텁하지 않은 맛.
제 입에는 아주 맛있었어요.


3. 양이 많진 않음
양은... 밥까지 먹어야 할 듯 한 양
튀김도 먹을 수 있는 양.
막 배터질 만큼 많지는 않아요


4. 맵기
매운거 잘 못먹는데

제 입에 하나도 안 매웠어요


5. 영업시간
저녁 10:30까지. 마지막 주문은 9:30​




상수역 1번 출구 바로 앞이니
홍대나 상수 가실 분들에게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