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 /맛집탐방

신촌역 맛집 안동찜닭! 술이 땡기는 닭볶음탕 완전 굿!

여기는 신촌역
간만에 안동찜닭을 먹으러 왔습니다

그리고 먹게 된 닭볶음탕




현대유플렉스 길 건너에 있는데
자세한 위치는 지도 첨부 할게요.

그런데 ㅡ

우리가 아는 그 안동찜닭집이 맛는지
약간 헷갈리는 간판.​





안동찜닭메뉴판입니다.
매번 여기 안동찜닭집 가면 찜닭만 먹었는데
여기는 묵은지 닭볶음탕이 있어요.


주변을 보니 다들 그걸 먹길래
또 따라 시켜봅니다:
2인에 20000원.​




기본찬.
전체적으로 맛있어요.

물김치... 완전 맛남 ​





대학가 앞 답게 센스 넘치는 휴지 케이스 ㅋㅋ
왠지 스프라이트가 먹고 싶어 집니다​






짠!! 드디어 묵은지 닭볶음탕이 나왔어요.
비쥬얼 굿.​





안에는 통 김치가 아낌없이 들어 있습니다.
요 아이를 썰어서

당면이랑 닭이랑 먹는 시스템.​





대박...
진짜 맛있습니다 ㅋㅋㅋㅋㅋ
닭도리탕과 김치찌개 중간 맛인데
뭐랄까...

술 먹으면 진짜 끝도 없이 들어갈거 같은 맛.

아주 맵진 않은데 은근 맵고
강렬한 맛인데.. 여튼 얼큰하니 맛납니다
국물
진함. 마늘 잔뜩.






닭볶음탕 국물이 맛나서 공기밥을 먹었으나..
아쉬운 마음에 볶음밥도 한개 주문해 봅니다.
... 양념이 맛있었으니 ㅡ
밥도 맛남 ㅋㅋㅋ





그래서 다 먹었습니다!!
싹싹​





신촌 안동찜닭은...
기존 안동찜닭하고

같은 체인인지는 모르겠는데
허름한
외형과 달리 사람도 많고
맛있습니다.


다만 주의사항은..
마늘이 어마어마하게 들어가 있으니
이거 먹고 애인만나는 것은 고민해 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