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 /맛집탐방

홍대 길거리 간식 프리츠 페페 가격대비 효율 짱

홍대 메인길에서 하나 안쪽골목으로 가면
엄청난 간식거리와 길거리 음식이 있습니다
타코야키 아이스크림 감잩김 핫도그 등등

그중 우리가 먹은 프리츠페페





프리츠페페는 주차장거리를 등지고
홍대입구역으로 가는 길에
큰 길 말고 왼쪽에 작은 골목으로 가면 있습니다
자세한 위치는 지도 첨부 ​





프리츠페페 메뉴는
감자튀김!
그런데 다양한 소스를 고를 수 있습니다.
콘과 컵이 있음.​





우리는 콘 하나와 컵 하나
그리고 아이스티를 주문하고 기다립니다.

기다리다 보니...
프리츠페페 마요네즈와 요거트는
직접 만든다고 합니다 ㅎ
어쩐지 맛나더라 ..​




감자도 벨기에 산
뭔가 좋아 보이는 감자..​




감자들고 좋아하는 자...ㅋ





이렇게 샘플이 나와 있어요
진짜 저만하게 나올지 지켜보겠음 +_+​





나름 오픈 주방이라
만드는 과정이 보입니다.
그리고 사장님인지.. 여튼 세상 친절한 여자분께서
우리의 감자튀김을 만들어 주심​






짠!
첫번째 콘이 나왔어요 ㅋㅋㅋ
음료수는 따로 주기도 하고 꽂아도 주는데
합체한게 더 좋아보여서 합체해 달라고 함​
​​




진짜 큽니다...
음료가 1500원
콘이 5000원.
6500원에 엄청 크고 실한 아니를 만날 수 있어요.​





소스는 2가지를 고를 수 있는데
허니그릭요거트랑..
하나는 까먹었는데 캐찹 같았요 ㅋㅋㅋ
요 허니그릭요거트 맛남!​





그 다음은 컵
이건 6000원.
양이 더 많아요....
진심 많음 ㅋㅋㅋ 둘이서 하나만 먹어도 배부른 양




우리는 요 맛있는 감자튀김을 들고
홍대 버스킹을 들으며
분위기를 냈더랬지요 ㅎ




자 그럼 홍대 길거리 간싣
프리츠페페 솔직한 평
1: 비주얼 대박
거짓말 안하고... 프리츠페페에서 감자를 사서
걸어가는 동안 ㅋㅋㅋㅋㅋ
두사람이 이거 어디파냐고 물어 봤고
약 10명의 여자분들이 헐 대박을 외침

2. 가격대비 엄청 배부름
음료도 가격대비 엄청 크고
감자도 엄청 양이 많아서
하나사서 둘이 먹어도 되는 양

돈 안 아깝고 괜찮은거 같아요!
홍대에서 간단히 뭐 드실분들은 프리츠페페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