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 /맛집탐방

홍대합정맛집 김작가의 이중생활 분위기굿!

합정데이트 중
김작가의 이중생활에서 밥을 먹기로 합니다.



물론.... 김작가의 이중생활은 술집 ㅋㅋㅋ
하지만 무알콜 부부인 우리는 ㅡ
술집에서 맛있는 안주로 밥을 먹는걸
매우 좋아합니다 ㅋㅋ





합정 김작가의 이중생활은
가게가 아주 예뻐요.
공간마다 느낌있고 ​





책을 막 주렁 주렁
벽에도 주렁 주렁
술도 먹고 책도 보는 느낌.​





자 그럼 김작가 메뉴!
대부분 10000원 대로
나름 저렴합니다.
그리고 치킨이나 곱창처럼 무거운 안주부터
떡볶이 같은 가벼운 안주까지
종류가 많아서 굿!​





우리는 가지마라와
돼지고기 숙주볶음을 주문합니다.​







음식을 기다리는 신랑의 얼굴 ㅋㅋㅋ
좋아?​




짜라~먼저 나온 돼지고기 숙주볶음!
가격은.. 19000원.
약간 비싸지만 양이 진짜 많아요 ㅋㅋㅋ​




숙주가 두봉지는 들어간듯 ㅋ
그리고 고기고 많습니다.
조각 조각 아니고..:
큼직큼직한 덩어리로 잔뜩!

맛은 딱 우리가 아는
맛있는 숙주볶음맛.
자극적이지 않고 슴슴해서
이거 한그릇이면 배부름
.





이건 가지마요.
다이어트 중인 신랑을 위해
야채 위주의 안주를 주문합니다.
가격은 16000원.​




가지마요은 약간 독특한 안주였어요
가지와 고기를 매운 기름에 볶은 맛이랄까?
중국음식 같은데 ㅡ
여튼 흔하지 않은 맛이라 일단 합격.
약간 느끼할 수 있지만 은근 중독성 있음.​




무엇보다..
요 숙주랑 엄청 잘 어울립니다 ㅋㅋ
즉석에서 콜라보로 먹기 ㅋㅋ
가지마요
국물에 찍먹!





그렇게... 술 한방울 없이
안주를 식사삼아 배불리 먹고 나왔습니다.​





목요일 저녁 7시.
사람이 거진 꽉찬 김작가의 이중생활 풍경.​





전반적으로 안주가 맛있고
가격도 그럭저럭 합리적이고
가게가 예쁘고
안에 화장실도 있고

여러가지로 합격!!
합정이나
홍대에서
괜찮은 술집 찾는 분들에게 추천이요~
위치는..: 합정역과 홍대역사이..
그냥 지도 첨부 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