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 /맛집탐방

오색약수 맛집 속초식당! 산채비빔밥이랑 감자전 먹었어요~

여기는 오색약수
등산전..: 밥을 먹으러 갑니다.

여기는 속초식당





설악산국립공원쪽 말고
약 30km떨어진 곳에
오색약수 입구가 있습니다.
그리고 주차장부터 입구까지
엄청난 식당들이 있어요
호객행위가 좀 무섭..

메뉴는 다 비슷해요.
산채비빔밥, 도토리묵, 해장국, 전...

우리는 그중 속초식당에 들어갑니다.
이유는 ㅡ 입구에서 전을 부치고 계셔서
냄새가 넘나 좋았고 ㅋㅋㅋ
유일하게 호객행위를 안하심 ㅋㅋㅋㅋㅋ​





내부는 깔끔합니다.
그리고 예상컨데
4대가 운영하는 집 같았어요.
아가부터 며느리
그분의 어머니 그리고 또 어머니 ㅋㅋ
4분이 계셨다는.​




그리고 각종 나물과 약초도
파시는거 같더라구요
말려서 파는거 같은데... 뭔지 잘 몰라서 패스.​





자 그럼 속초식당 메뉴
지난번엔 다른집에서 먹었는데
가격도 메뉴도 비슷합니다.
우리는 산채비빔밥과
감자전 주문.​





먼저 나온 감자전!
원래 2장에 만원인데 너무 많다고 하니
한장에 5000원에 주심 ㅎㅎ​





맛있습니다 ㅋㅋ
감자전은 뭐 .. 진리니까요 ㅋㅋ
다른 가루 안 넣고
감자로만 만든것 같아 만족.​




다음은 산채비빔밥.
각종 나물과 된장찌개가 8000원.





비장하게 밥을 넣고
경건하게 비비는 신랑.​





뭐... 우리가 아는 그 비빔밥맛 ㅋㅋㅋ
다만 나물이 더 많고
된장찌개가 맛있어요.​




그래서... 다 먹음
괜찮아요.. 우린 이제부터 등산 할거니깐요 ㅋㅋㅋ​






뭐 오색약수 앞 식당들은
전반적으로 비슷한거 같아요
약간의 반찬 차이? ㅎㅎ
우연히 갔으나
친절하고 맛도 좋았던 속초식당!
전 만족했어요~~~​




위치는 오색약수 입구에 있고
주차는 공용 주차장!
무룐데... 사람 많아서 꽉 차면..
눈치껏 길가에 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