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 /맛집탐방

속초맛집데이트 테라스 서울보다 맛있는 스파게티를 먹을 줄이야..

여기는 속초
어제 회를 먹고나니 다른게 먹고 싶어진 1인.
그리하여 방문한 테라스




속초중앙시장에 있습니다.
미샤 2층 ㅋㅋ 공영주차장 바로 앞이라
무료는 아니지만 주차가 편함.​





사실 큰 기대 안하고 갔는데
매장이 엄청 고급집니다 ㅋㅋㅋㅋㅋ
되게 레스토랑 .​​





날씨가 좋았던 우리는
창가에 자리를 잡고 앉았어요.
기분이가 좋음!​






자 그럼 테라스 메뉴!
비싸지 않습니다.
스파게티는 12000원 정도
피자도 그렇고 스테이크도 있고
여튼 레스토랑에 있는건 다 있는데
가격은 서울보다 약간 저렴.​






우리는 목살스테이크와
느끼함을 잡아줄
매콤한 스파게티를 주문합니다.​





오 ㅡ 식전빵도 나옴 ㅋㅋㅋ
마늘빵인데 이거 맛있습니다.
피클도 이쁘게 나옴.​




음료는 자몽에이드
가격은 4500원.
가격도 저렴한데
되게 자몽입니다.
가루 탄거 아니고 ..
진짜 자몽간 맛!





자 그럼 첫번째 메뉴
목살스테이크 되시겠습니다
가격은 14800원.
일단 비주얼이... 넘나 푸짐한
것!​





가격대비 ㅋㅋ 고기가 진짜 많아요.
손바닥 만한 목살이 세덩어리나 들었어요.
대박... 가격대비 양 짱.​




고기도 맛나요
그릴에 맛나게 구워짐.
이것만 먹어도 약간 배가 불러요 ㅎ​



고기에
밥도 있고
계란후라이도 있고
야채도 있고 파인애플도 있어요.
여튼 맛남.





그 다음은 치킨 샐러드
가격은 9900원.
양 적을까봐
가볍게(?) 샐러드를 주문 했는데...
이런 어마어마한게 나와버림 ㅋㅋㅋㅋ




감자랑 치킨도 맛있지만
이 소스가 진짜 맛있습니다
베이컨이 들어갔는데....
여튼 이 소스 넘 맛났음.




그리고 오늘의 하이라이트..
해산물매운탕
가격은 12800원.
느끼한게 먹기 싫어서 시켜 봤는데
이거 되게 특이한 맛입니다.
토마토맛도 나고.. 고추장 찌개 맛도 나는데..​




해산물이 있어서 해산물파스타 맛도 나요 ㅋ
아 진짜 전 이게 제일 맛났어요.
서울보다 맛있다며 ㅋㅋ 반전 파스타 였..​





그리고 마지막에 나온...
후식 ㅋㅋㅋㅋㅋㅋㅋㅋ
커피 녹차 아이스티 중 고를 수 있더라는 ㅋㅋ
배가 터질거 같았지만...
공짜라 또 꾸역 꾸역 먹었습니다 ㅎㅎ​​




그래서 ...
진짜 너무 맛있고 배부르게 올킬
우리 다이어트 중인데....
이렇게 처묵 처묵 ㅋㅋㅋㅋㅋㅋㅋ​




자 그럼 속초의 의외의 맛집
테라스 정보와 평!
1. 전 진짜 맛있었어요
이게 기대를 안하고 가서 그럴수도 있는데
해산물매운탕 진짜 맛났고
샐러드 소스도 진짜 맛났고
목상 스테이크도 맛났어요

2. 저렴하고 양도 많음
서울 대비 가격도 저렴하고
양이 매우 많아요.
샐러드 없이 두당 하나씩 먹었어도 딱 맞을 양

3. 분위기 굿
사실 간판보고.. 옛날 집일까봐 ㅋㅋ
약간 고민했는데
내부 분위기가 엄청 좋아요. 일도 안 촌스러움

4. 사장님 잘생김 ㅋㅋㅋㅋㅋㅋㅋ
신랑이 매우 질투 했지만
셰프님으로 보이는 분 잘생겼..
키도 크고... 메뉴 물어보는데 ㅡ
매너도 있더라능 ㅋㅋㅋㅋ

영업시간
11:20 부터 밤 12시래요



여하튼 진짜 반전이었던 속초 테라스
데이트 하는 커플도 많고
가족들도 오고
휴가나온 군인도 데이트 중이었던 테라스!
속초 중앙시장 맛집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