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 /맛집탐방

장한평맛집 호치킨! 맛있는 후끈이 로스트 먹고옴

여기는 장한평역.
호치킨에 왔습니다




장한평역에서는 약간 멀어요
걸어서 20분? 아파트 많은데 있음...
주차장 있음.. ㅋ
정확한 위치는 지도 첨부 하는 걸로​




매장이 넓습니다.
그리고 테이블이 그럭저럭 떨어져 있어서
좋았어요.




자 그럼 호치킨 메뉴.
치킨 종류가 너무나 많은 관계로..
그냥 다 올림 ㅋㅋㅋㅋ
여튼 치킨은 10000원 부터 15000원.
그래도 브랜드 보다는 훨씬 저렴해욬
중요한건! 포장은 더 싸요. 만원이 안됨.​





우리가 주문한 치아씨드에이드
다른 지점에선 못본거 같은데..
이거 강추!​




치킨은... 매운 맛으로 시켜봅니다.
둘째 후끈이 로스트 주문.




자 그럼 먼저
대 만족이었던 치아씨드에이드.
1000ml에 3900원 밖에 안해요.
맛은 세가진에 우리는 모히또 주문​




저 큰컵으로 두잔도 넘게 나와서
둘이서 충분히 먹습니다.
게다가 맛남....물론 약간 신맛 ㅋㅋ
이거 진짜 가격대비 최고인듯.​




그 다음은
매울까봐 쫄아서 시킨 감자튀김.
이것도 종류가 많은데
우리는 버팔로스틱스 주문. 가격은 3000원​




뭐ㅡ 맛있는 감자 튀김맛
뭔가 치킨이랑 잘 어울려요.​



그럼 메인 메뉴를 먹어보겠습니다.
드디어 등장한 후끈이 로스트!
가격이.. 13500원인가 그랬어요.
어머.. 이거 맛남 ㅋㅋㅋㅋ

맵긴 좀 매운 편이고
굽느라 그런지 나오는데 시간도 좀 걸리지만
맛은 있습니다.




순살이랑 일반이랑 선택 가능.
우리는 순살을 주문합니다.
일단.. 양념이 맛있고
안 퍽퍽해서 맛있어요.
다만... 양은 조금 적음 ㅠㅠ​




그래서 다 먹었지요~~~




야튼 장안동 호치킨은
사장님이 매우 매우 친절 하시고
포장 손님도 엄청 많고
홀에도 손님이 많아요.

체인점이니 메뉴야 뭐 비슷할듯 하지만
타 브랜드 치킨보다는 저렴한 편.​




그리고 주차장도 있어요!
건물 뒤에 제법 넓게 있는데
다만.. 입구가 좁아서 차 빼려면
민족대이동이 시작됨 ㅋㅋ​



여하튼 더운 밤
시원한 치아씨드 에이드와
호치킨으로 맛있게 저녁 해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