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 /맛집탐방

스쿨푸드 마리 맛비교~김밥맛이 다 달라요 ㅎ

쓸데없지만
정말 궁금했던 포스팅.
스쿨푸드의 김밥
마리 맛비교를 해보려고 합니다

후기에 앞서 제 입맛은
완벽한 초딩입맛임을 밝힙니다.

짭짤하고... 자극적이고
튀기고 굽고.. 이렇거 좋아함 ㅎ

오늘 포스팅할 스쿨푸드 마리는
스페셜마리 2,3에 들어있는
고추멸치마리, 통새우마리,베이컨마늘마리,
오징어먹물마리, 날치알마리,스팸마리
총 6가지 비교




먼저 오징어먹물마리
개인적으로는 맛있었어요.
오징어에 약간 간이 배서
짭짤하니 맛있습니다.​




두번째는 스펨마리
뭐... 우리가 아는 그 맛이에요 ㅋㅋ
스팸과 쌀밥의 조화 ㅡ
맛이 없기가 더 힘든 맛.
다만 스팸때문에 먹다보면
약간 느끼할 수 있습니다.​





세번째 날치알마리
개인적으로 저는 별로 였어요.
무순.. 같은 맛이 나는데 ㅡ
제가 그 맛을 싫어함.
되게 풀 밖에 없어서 풀맛김밥이에요 ㅎ
야채 좋아하시거나
다이어트 하는 분들에게 추천​




네번째 매니아고추멸치마리
이거 매워요......
멸치랑 고추가 들은 김밥인데
고추가 청량고추 같아요
엄청 맵고 되게 고추맛 ㅋㅋㅋㅋㅋ​




다섯번째 통새우마리
이거 맛있음!!!
물론 초딩입맛인 개인적 취향이에요
안에 새우튀김이 들은 김밥인데
전 추천!!!​



여섯번째 베이컨마늘마리
이것도 맛있어요
약간 짭짤하고 ㅡ 생각보다 마늘 맛은 안나요
느끼하지도 않고 .. 전 추천




그렇게 먹어본 6가지 스쿨푸드 마리.
전체적으로 맛있고
비싸고
7000원 어치는 먹어야 배가 부릅니다.

더불어..스쿨푸드에서 마리을 먹다 보면...
이렇게
재료가 몇가지 안 들었는데
왜이리 비싸
라고 생각 했는데 ㅡ
일부러 3가지 이하의 재료를 넣어서
본연의 맛을 살린다고 ㅡ 박스에 써 있네요 ㅋㅋㅋㅋ​




마지막으로
스쿨푸드도 이제 배달 서비스를 합니다..
우리도 이걸로 주문해서 먹었어요 ㅎ
참고하시길!




여튼 다음엔 통새우마리랑
마늘베이컨을 주문해서 먹어야 겠습니다
다들 맛있는 저녁 드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