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 /맛집탐방

속초맛집 속초항아리물회! 물회랑 오징어순대 맛나요!

여기는 속초
산을 탔으니 이제 밥먹고 살찌울 시간입니다
속촷집을 폭풍검색해
찾아낸
속초항아리물회





여러사람들의 블로그를 보니
원래 줄서서 먹는 집이라는데
연휴 다음주였던 이날은
폭우가 쏟아지고 비바람이 몰아친 날씨탓에
줄은 안 섰습니다
하지만 사람은 많음..​





속초 항아리물회 메뉴.
전복물회는 너무 비싸서
항아리 물회로 마음을 굳혔는데
홍게라면과 오징어 순대로
인생최대의 고민을 한 우리는..
라면 따위에 만원을 낼수 없다며
오징어 순대 주문.
하지만 옆 테이블에서 홍게라면 먹는거 보니..
그것도 나쁘지 않았겠다 싶었어요..​





기본찬.
맛있어요. 그리고 리필도 해줌
저는 양배추 피클이랑
버섯으로 만든
정체불명의 반찬이 맛있었어요.​





드디어 첫번째 물회 등장!
가격은 13000원.
오.. 일인분인데 양은 제밥 되요.
그리고 인원수 만큼 면은 무료로 줍니다
우리는 두명이라 면 두덩어리​





위에는 은근 뭐가 많아요
문어는 진짜 콩알이지만..
다른 회들응 양이 제법 됩니다.
회도 있고 세꼬시도 있고
멍게도 있고 소라같은것도 있고
그 외에도 진짜 뭔지 모르겠는
해산물도 두어가지.
은근 해산물 많아서 만족.​





해산물 아래는 초장맛 국물과
양배추가 있어요
이렇게 회랑 양배추랑 같이 먹으면
매우 맛남!!​





얼추 다 먹은 후 면을 넣어줍니다
안에 국물이 맛있는 초장맛이라
비빔국수 같아요
이게 맛있음 ㅎ





그 다음은 오징어 순대!
7조각인가에 만원.
시장하고 비교해 보니 약간 비싸긴 한데
그래도 막 비싸진 않습니다.




통 오징어 안에
뭔가 막 들었어요 ㅡ
동그랑땡 같달까?
주문하면 그 자리에서 조리해 주는지
따끈 따뜬 한데..
완전 맛있어요 ㅠㅠ
먹다보면 약간 느끼할수 있는데
이게 매콤한 물회랑 먹으니 진짜 맛나더라는 ​



그렇게... 이렇게 많았던 음식이 ...



이렇게 ㅋㅋㅋㅋㅋ
올킬!!​




역시 많은 사람들이
맛있다고 한 집은 이유가 있는 듯 합니다.
약간 비싼감은 있지만 ㅜㅜ
이건 속초 밥집이
대부분 비슷하니 패스하고

맛있고 깔끔해요!!

아! 항아리 물회 주차는
가게 앞에 2-3대 가능하고
바로 길 건너에 무료 주차장이 있습니다!!

항아리 물회 맛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