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와 라븅이/유용한 정보

지하철 핸드폰충전기 무료 대여를 해봤습니다 이거 짱짱!

핸드폰 중독자인 우리 신랑은
보조 베터리가 목숨만큼 중요한 사람입니다

그런데... 그런데 오늘 그걸 두고 옴 ㅋㅋ
그래서 그동안 눈여겨 보던
지하철 핸드폰 충전기
무료대여를 해보기로 합니다

바로 요 기계!




주의사항은
요 지하철 베터리 무료대여를 하시려면
회원가입을 해야 합니다.
기계에 qr코드가 있어서
어렵지 않게 할 수 있음..​




자 회원 가입이 끝나면
대여 시작.
대여하기을 누르고​




핸드폰 번호를 누르면
인증 번호가 나옵니다!
하긴.. 훔쳐가는 것을 방지하려면
이정도 장치는 해야 겠지요.​




인증번호만 누르면
베터리를 퉤! 하고 기계가 뱉어 주어요..
신기방기 ㅋㅋㅋㅋ​





대여 끝!
그럼 이걸 가지고...
아무역이나 이 기계가 보이면 반납하면 끝.
정말 좋은 세상이 아닐 수 앖습니다.​





반납도 해볼게요.
위에 말했듯 꼭 빌린역이 아니라도
아무역이나 요 기계가 보이면
반납이 가능 합니다.

다만! 기계가 있는 역이어야 함 ㅋㅋㅋ
어플로 확인 가능하니
미리 알아 보시길

마찬가지로 핸드폰으로 온
인증번호를 입력.​





그러면 반납통이 열립니다.
케이블을 꽂고 기계를 넣으면 끝!
(아마도 케이블을 훔쳐 갈까봐
케이블을 꽂게 하는 듯..)​





이렇게 참
편안 세상이 왔음을 알려주는
지하철 무료 베터리 대여 시스템!​

몇가지 주의사항 및 가격 알려 드릴게요
1. 앱을 깔고 회원가입을 해야 합니다
인증번호가 없으면 대여를 못함

2. 핸드폰이 꺼지면 망..
인증번호를 받아야 하기 때문에
핸드폰이 꺼지면 대여 불가..
그러니 핸드폰이 꺼지기 전에 대여하시길.

무슨 예약 시스템도 있는거 같긴 했습니다


3. 대여가격
3시간 까지는 무료에요!
그리고 넘치는 시간 마다 돈이 추가됨..

망가뜨려도 돈이 추가됨 ㅎ
자세한 비용은 사진으로 첨부 할게요!​



여튼 급할때 매우 유용한
지하철 베터리 무료대여 시스템
이름이 해피스팟이었네요 ㅋㅋㅋㅋ

다들 유용하게 사용 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