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와 라븅이/유용한 정보

삼성서울병원 셔틀과 교통! 마을버스도 있어요

지인이 아파서
삼성서울병원에 왔습니다

문병 시스템도 엄청 까다롭네요..
이건 다음에 알려드리는 걸로 하고
먼저 셔틀 및 마을버스타고
삼성서울병원 들어가는 방법입니다

1. 마을버스
강남 01번을 타니
삼성 서울 병원에 데려다 주네요
2호선 삼성역 또는
3호선 학여울, 대청, 일원역에서
타면 됩니다.




병원에서 역까지도 물론 태워 줍니다.
저는
암병동 정문에서 탑승 했어요
본관건물에서도 탑승 가능.
삼성서울병원에서 대청역까지
6분 정도 걸렸네요.

마을버스 운행시간은
아침 6시 부터 저녁 11시 40분 까지
7분 간격으로 다닌다고 합니다.


2. 삼성서울병원 셔틀버스
두번째 방법은 무료로 운행하는
셔틀 버스 입니다.
마을버스와 똑같이..
암병동 정문에서 타면 되고
물론 본관건물에서도 탑승 가능
일원역, 수서역에서 탑승 가능.




문제는.. 셔틀은 공휴일에는 운행을 안하고
운행시간이 짧아요




평일은 7:58-17:14, 10분 간격
주말은 7:58-12:14, 15분 간격
뭐지 이 애매한 운행시간은...​




여튼 비싼 병원인 만큼
지하철에서 가는
다양한 방법이 있어서 좋은 듯 합니다.

다들 참고 하시고
부디 아픈 사람이 없어서 가실일이
없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