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와 라븅이/유용한 정보

홍대조용한 카페 띵크 테이블 공부하기 좋은 북카페

띵크 테이블에 다녀왔습니다
무려 공부하러~~





홍대에 갈일이 있었고
시간은 남았고
공부는 해야 하고 ㅡ 그래서 찾아보니
많은 사람들이 추천하길래 가봅니다​






입구 안내판.
띵크테이블은 2층에 있는데 올라가는 길에
다양한 안내들이 있어요
카톡 플러스 친구 맺으면 쿠키도 준다는데
소심해서 못받음.. 내일은 받아야지 ㅋㅋㅋ​





띵크테이블 이용 수칙
1인 1음료만 시키면 시간제한 없이
있을 수 있어요. 그게 가장 장점.​






조용함을 알리는 이 문구
스터디 카페들도 이름만 그렇지
시끄러운 경우들이 왕왕 있는데
진짜 조용합니다​






그대신 음료는 좀 비싸요
아메리카노 5500원
먹을만한 음료는 6000원 정도.
그래도 입장료를 시간별로 받는 카페보다는
훨씬 저렴한것 같아요.​



띵크테이블 내부.
되게 고급스러운 도서관 느낌 ㅋㅋㅋ
창가 쪽으로 테이블이 있고
가운데 큰 테이블이 또 있어요.

그리고 책이 많아요.

그래도 한 사람 한 사람 간격이 넓어서
좋은 듯.





물과 프린터기
프린터는 장당 100원에 해주는거 같더라구요​





당연히 화장실도 있음
깔끔해요​





저는 이용을 안했으나
따로 방이 있어서

스터디 룸으로 활용되는 듯 합니다
시간당 1500원 이라는데
한 무리의 학생들이 우르르 나오는 것만 봄 ㅎ





저는 일찍 부터 가서
창가 자리에서 공부 시작.

딸기 바나나(6500원) 한잔으로
5시간이나 있었네요..

자리마다 콘센트가 있어서
노트북하기도 좋고
핸드폰으로 강의 듣기도 좋았어요​





자 그럼 간만에 공부한 띵크테이블
평가 및 정보 몇가지

1. 정말 조용합니다
다들 한마디 안하고 공부중 ㅋㅋㅋ
게다가 직원분도 조용합니다
친구랑
수다 떠실 분들은 안가시는게 ㅎ
싸다구 맞을 분위기.

들리는 소리라고는 음료 가는 소리뿐
.
음악도 처음에는 안나오다가
나중에는 조용한 클래식이 나왔습니다


2. 사람 많음
저는 수요일 12:30에 도착 했는데
그때는 두분 계셨습니다
그런데 5:30에 나올때 보니.. 꽉 차더라는
시험기간에는 어림도 없을거 같고 ㅡ
평일에도 일찍가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


3. 가격대비 훌륭
음료 한잔에 쭉 있을 수 있는 것도 좋고
눈치도 안주고
간식도 밥도 팔아서 중간에 먹어도 되서
공부하는데 정말 굿.


4: 위치
홍대정문 건너편 어린이 공원 앞에 있어요
약간 골목이라 지도 첨부 할게요



홍대에서 조용히 책보거나
공부 할 곳 찾는 분들에게
강추 합니다!!
내일 또 갈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