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와 라븅이/유용한 정보

던킨도너츠 담요 크래프트 홀릭! 예쁘고 작음 ㅋㅋ

던킨에서 행사중인
크래프트 홀릭 담요를 구매했습니다.




2월 10일 부터 였으나
나는 3월 1일에나 구매 ㅋㅋ

막차입니다.

조건은 매장마다 다른거 같아요.
대부분은 12000원 이상

던킨도너츠를 구매하면
요 담요를 3900원에 판매.

그런데 합정 지하철은

6000원 이상 구매더라구요
잘 알아보면 싼 곳을 찾을 수 있을 듯 합니다.​





색은 분홍과 파랑이 있어요.
저희는 파랑을 구매.​






이렇게 귀엽게 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크래프트 홀릭 캐릭터가
담요에 잔뜩 있습니다 ㅋㅋㅋ​






앞면은 크래프트홀릭 그림이고
뒷면은 양털이에요
보들 보들하고 느낌이 아주 좋습니다.​






문제는! 사이즈...
사이즈가 좀 작아요 ㅠㅠ
덩치큰 우리 신랑이 두르면
어깨만 가려짐 ㅋㅋ​





키가 작은 제가 다리에 덮으면
딱 다리만 가려집니다.
만약 담요를 배까지 올리면... 발이 나옴 ㅋㅋ





12000원어치 도너츠를 사고
다시 3900원을 또 내기는 좀 아까운거 같고..
6000원 도너츠 구매라면 괜찮은것 같습니다

양털이고 촉감도 굿.
다만.... 작은게 아쉬워요 ㅠㅠ
그래도 만족하고

남은 추위를 버텨보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