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와 라븅이/유용한 정보

청량리 전농동 도장, 홈플러스 3층!

태어나서 처음으로
인감을 만든 다소니.


갑자기 만들다 보니
어디서 해야하나 망설이다가
용두역에 있는 홈플러스 동대문점을
방문합니다.







홈플러스 3층에 있고
주차장으로 나가기 직전에 있어요.



일단 홈플러스 도장의 장점은 ㅡ
아주 약식이지만 이름풀이도 해주고
이름에 맞는 도장문양,
들어가는 글자를 알려 줍니다.


이번에 도장 만들면서 안건데
이름에 따라 이름만 쓰기도하고
인,신,장 ㅡ셋중에 하나를 이름에 맞춰서
글씨를 넣는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름에 따라서도
도장에 사용되는 무늬..
, 동물도 달라 진다고 합니다.


여튼
홈플러스에 있는 도장집에서
설명해줌 ㅋㅋ
그리고..글씨체도 고를 수 있고

무엇보다 엄청 빨리됨 ㅋㅋㅋㅋㅋ

30분도 안 걸리고
맘만 먹으면 5분 안에도 가능합니다.





자 그럼 이제 단점.
약간 비쌉니다 ㅠㅠ
물론 인터넷 기준입니다.
다른 도장집은 가본적이 없어서

가격비교 불가고
인터넷에서 좀 싼집 기준으로

약간 비싼거 같아요​







그래도 종류도 제법 있고
인감에 어울리는 십장생 이런 ㅋㅋㅋㅋ
도장스러운 무늬도 많습니다.



전... 뭐 인감쓸일이 별로 없을거 같기도 하고
비용도 너무 비싸서 제일 기본형으로 했습니다.


싼거는 캐이스도...

그냥 천 케이스 ㅋㅋㅋㅋㅋㅋ​





이런 아쉬움이 있긴 하지만
그래도 깔끔하고 빠르고
왠지 좀 믿음직 스러워서 전 괜찮았어요.
도장 만드실 분들 중
청량리나 전농동 사시면 참고 하세요~




그래도 친절하고
금방 되고
내 이름에 맞는 무늬와 한자도 골라주고
전 좋앟습니다!

청량리나 전농동 사시는 분들은 참고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