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와 라븅이/유용한 정보

최지우 이준 주진모씨 등장! 캐리어를 끄는여자 촬영현장~

정말 우연히 보게 된..
캐리어를 끄는 여자 촬영현장..






우리집 앞은 시립대학교가 있고
이날따라 왠지.. 잘
가지도 않던
도서관에 감 ㅋㅋㅋㅋ
근데 마침 촬영을 딱!!

통제때문에

가까이에서는 사진을 못 찍었어요.
하지만 전 봤습니다...
최지우씨와 이준씨를..

개인적으로 두분 다

막막 좋아하는 편은 아니었는데
대박...
최지우씨 완전 이쁨 !!!

얼굴 진짜 작고 키 진짜 크고
그냥 딱 봐도 ㅡ 아 연예인이구나..


그리고 이준씨도 ㅡ 완전 잘생겼네요...
역시..: 연예인은 다릅니다.

여기 잘 보면 두분다 계심ㅋ







그리고 늦게 와서
이렇게 멀리서만 본 주진모씨.
멀리사 봐도 이목구비가 ㅋㅋ​






그렇게 즐겨보는 드라마 촬영현장을
우연히 보게 되서 매우 신이 났더랬습니다 ㅎ

시크하게 관심없는 척 지나간 후
이렇게 창 밖으로 사진을 찍은 1인 ㅋㅋㅋㅋ
반가웠어요 최지우,이준,주진모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