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와 라븅이/이것저것 리뷰

마스크팩 추천 제이준 올인원 멀티 클렌징 마스크! 여드름 피부에도 굿

팩으로 화장을 지울 수 있는
신세계가 펼쳐친다는 광고를 보고
우와 ㅡ 했는데 ㅋㅋ

대박 ㅋㅋㅋ
운좋게 클렌징 마스크팩을
체험해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냉정하게 평가해 보겠어요


제이준 올인원 멀티 클렌징 마스크팩
클렌징을 팩으로 할 수 있음.




먼저 제 피부 타입은 이래요
언제나 말했듯
1. 여드름
성인여드름과 좁쌀여드름을 동반한
아주 안좋은 피부

2. 매우 예민
가격과 상관없이 조금만 독하면
바로 빨간색이 됨
주로 알로에 제품을 사용합니다

자 그럼 간편한
클렌징 마스크팩을 한번 써볼게요.

박스에 총 5회분이 들어 있어요.
팩처럼 생김.​




그리고 박스에는 주요 성분과
클렌징 마스크팩 사용방법이
매우 친절하게 써있습니다.​




자 그럼 메이크업으로 한껏 멋을 내볼게요 ㅋ
화장을 막 진하게 하는 편은 아니지만
눈썹, 쉐도우, 아이라인, 마스카라
썬크림 bb 크림, 에어퍼프를 사용합니다
적고 보니 할건 다 하네요 ㅋㅋ





외출 후 드디어 화장을 지웁니다.
평소 제가 사용하는 제품은
워터 클랜징이에요.
눈은 아이 전용으로 지우고 피부는 워터로..

오늘은 제이준 올인원 클렌징 마스크팩
써봐야지~

먼저 아이메이크업과 포인트 메이크업은
위에 있는 면봉으로 지웁니다



일반 면봉대비 ㅋㅋㅋㅋ
거의 방망이 수준 ㅋㅋㅋ​



면적이 넓어서 눈두덩이부터
마스카라까지 다 지웠는데도
충분합니다

그리고 우유성분이라 순하다더니..
눈에 살짝 들어갔는데 막 따갑지 않았어요.

그리고 액체가 진짜 많음 ㅋ
다 지우고 남아요.​




평소 제가 쓰던 아이들과 비교해도
똑같이 깨끗하게 지워집니다.
일반 워터 클렌징과 비교



되려 화장이 지워지는 액체라 그래야 하나..
여튼 액체가 많아서
매우 잘 지워짐.​



방망이쪽 보다 조금 작은 부분으로는
눈 밑에 라인을 지우고
조금더 디테일 하게
눈썹 사이사이를 지워봅니다.​
그렇게 잔여물까지 깨끗히 제거.​




그리고 입술도 지움
씻고 나서도 남는다는
페리페라 립틴트 사용했음
역시 잘 지워집니다.​



기존에 쓰던 포인트 메이크업 리무버와
비교했을때
역시 손색없이 잘 지워짐




이렇게 왕 면봉으로
포인트 메이크업을 지우고 나면
이제 팩을 붙여줍니다



그냥 붙이면 끝
화장한 그대로 알굴에 붙이면 되요.
그리고... 3-5분이 지나면
거품이 .. 몽글 몽글 올라옵니다 ㅋㅋㅋ
이거 신기하네



신기해서 손으로 만져보니
거품이 엄청 많아요 ㅋㅋㅋ​




그렇게 오분 정도 지나면
팩을 떼어냅니다
그럼.... 화장품이 묻어나와요..
누런.. 더러운 팩이 됨 ㅋㅋ​




자! 이제 팩을 뗀 후
얼굴에 남은 거품으로 세수를 합니다
폼 클랜징 하듯이 문질 문질 해주면 됩니다.
거품이 많아서 따로 물은 안 묻혀 됩니다​




짠!!
세안했어요!
오... 뽀송해요 ㅎㅎ 그리고 무엇보다
볼과 관대가 빨갛게 안된거 보니
진짜 순한가 봅니다.



눈도 깨끗하게 지워졌습니다
잔여물 안남음​




그리도 혹시 몰라 마지막으로 스킨으로 확인
이렇게 스킨을 솜에 묻인 후​



얼굴을 닦아보니!
깨끗합니다!!!
잘 ~ 닦였어요​




자 이렇게
정말 새로운 클렌징 방법 이었던
제이준 올인원 클렌징 마스크팩 솔직한 평
1. 편해요
그냥 뜯어서 쓱 닦고 버리고
마스크팩은 붙였다가 떼면 되서
엄청 편함.
아마도... 여행 갈때 가져가면
진짜 좋지 싶어요

2. 잘 지워짐
팩으로 진짜 지워지려나 했는데..
면봉에도 팩에도 액체가 워낙 많아서
잘 지워지기도 하거니와
잔여물 없이 잘 지워집니다

3, 순한거 같아요
저는 뭐 성분을 꼼꼼하게 따지지는 않지만
써보고 얼굴이 빨개지거나 좁쌀여드름이
더 올라오는지로 순함을 판단합니다.

워낙 예민해서 걱정 했는데
제이준 클렌징마스크팩은 순함
얼굴 안따갑고 빨간색도 안됨

4. 촉촉한 편
팩을 때고 세수하면..
막이 생긴거 마냥 촉촉합니다.
물론 세수하고 아무것도 안 발라도 되는 정도는 아니지만
세수하고 나서 촉촉해요.

5.좋았던 점
거품이 나서 자극이 안된것
편한 것
팩이다 보니 붙여놓고 좀 있다 세수를 하니..
피지가 불어서 ㅋㅋㅋ 잘 씻김

되게 신기했던
제이준 올인원 클렌진 팩
매일 쓰기에는 가격이 부담스럽지만
여행가거나
야근하고 엄청 귀찮은날
빠르고 간편하게 클렌징 하기에 굿!
전 마음에 들어요~


이 포스팅은 제이준코스메틱으로부터
상품을 제공 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