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와 라븅이/이것저것 리뷰

분당왁싱샵 클레르 왁싱!저렴하고 잘하는 듯

여름 맞이
왁싱을 하고 왔습니다
여기는 분당 야탑역 클레르 왁싱




클레르 왁싱샵은 ㅡ
야탑역에서 도보로 2분 거리에 있어요
무엇보다 좋은건 ㅡ 여성전용샵이라는 점.

가면 화장실과 샤워 시설이 있어요
땀흘리고 가도 됨 ㅋㅋ
그리고 이쁜 가운을 줍니다.​




간단한 내용을 작성하고
왁싱 후 주의사항이 적힌
안내문을 읽어봅니다.
물론 왁싱 하면서 언니가 다시 알려 주심.​





자 그럼 이제 시작해 볼게요
전 오늘 팔 전체를 할 예정.
따뜻한 왁싱제와 기타 바디 용품들.




클레르 왁싱은 라이콘 제품을 사용합니다
피부가 엄청나게 예민한 지라..
왁싱제품 뭐 쓰는지
예약할때 미리 확인하는데
라이콘은 40년된 호주 회산데..
여튼 자극 없는 좋은 왁싱제품.​




자 그럼 왁싱시작
먼저 소독을 하고 난 후
왁스를 발라요.
이때 중요한건
얇게 펴바르고 털이난 방향대로 바르는 것이
기술이라고 알려주십니다 ㅋㅋ
두껍게 바르면 아프고
털 방향과 다르면 안 뽑힌다며 ㅡ ​



바르고 나면 왁싱스트립으로 촥촥 ㅋㅋㅋㅋ
너무 빛의 속도라 사진은 못 찍었는데
나중에 동영상 첨부 할게요 ㅋㅋㅋ

여하튼 이렇게 촥촥 벗겨짐​




팔의 하단부분 제거 모습
아 더러워 ㅋㅋㅋㅋㅋ
정말 ... 여름에 왁싱은
필수 입니다 ㅋㅋ​



분당왁싱샵 클레르가 좋았던건
되게 꼼꼼해요
잘 안 보이는 팔 안쪽이랑
손등이랑 손가락까지
꼼꼼하게 제거해 주심 ㅎ​





자 그럼 이제 팔의 윗 부분 왁싱 들어갑니다
비루하고 더러운 저의 팔...
특히나 윗 부분은... 가는 털이 엄청 많고
방향이 제멋대로라
셀프 왁싱이 어려워요 ㅠㅠ ​




같은 방법으로 왁스를 바르고
스트립을 촥촥 하자
이렇게 ...경계선이 생깁니다 ㅋㅋㅋ
아우 챙피해





왁싱이 끝나면
오일로 남은 잔여왁스를 제거해 주십니다​




오일을 바르고
수건으로 쓱 닦으면​



짠~~~
엄청 엄청 매끈해 졌어요 ㅋㅋㅋㅋㅋㅋ
아우 시원해
뭐랄까... 때밀고 나온 느낌이랄까? ㅋㅋㅋㅋ​



이렇게 여름 맞이
팔 전체 왁싱을 마쳤습니다.
자 그럼 저를 예쁘게 만들어준
분당 클레스 왁싱 평가와 정보 투척
1. 잘해요
한치의 망설임도 없는 손놀림...
아프지 않게 털이 사라집니다
언니가 잘함
전체 하는데 30분 안걸립니다.

2. 가격도 저렴
왁싱샵도 가격이 천차만별인데
클레르는 막 비싸지 않은거 같아요
팔 전체가 6만원!
그리고!
첫 방문은 50% 할인 합니다 ㅋㅋㅋㅋㅋ

3. 위치 및 시간
야탑역에서 2분 거리에 있고
영업시간은 11:00-21:00
예약제니까
전화나 카톡으로 예약 하시길
명함 첨부 할게요




4. 개인적으로 좋았던 점
팔 하는 동안 다리도 하라는 둥..
그런
말로
사람 불편하게 안함

그리고 주의사항을 꼼꼼하게 알려 주는 점

무엇보다.. 나중에 셀프로 할때 참고 하라며
되게 친절하게 설명해 줍니다

5. 왁싱 후 주의사항
당일은 물샤워만 할 것
왁싱을 하고 나서 일주일에 한번이라도
꼭 바디 스크럽을 할것.
언니가... 설명해 줬는데 잘은 생각 안나지만
여튼 스크럽을 잘 해야
나중에 탈이 없다고 합니다


그렇게 여름 맞이
예뻐진 다소니~
하고 나서도 울긋불긋 안되고
간지럽지도 않아요 ㅎ
된거 같아요!

분당 클레르는..
다리 얼굴 브라질리언도 한다고 하니
여름 맞이 왁싱 하시는 분들 추천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