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와 라븅이/이것저것 리뷰

이니스프리 애플씨드 아이리무버 내돈내고 내가산 후기

내돈내고 내가사서 쓰는 후기
오늘은
이니스프리 애플씨드 립앤아이 리무버




요 아이는.. 어쩌다 보니 돈 채우려고
공항면세점에서 1+1 할때 샀습니다 ㅋㅋㅋ
공항에서 파는것 중에 이게 제일 쌌음.

여튼 기존제품은.. 삐아?
처음 써본 거였는데 ㅡ
잘 지워지긴 하는데 눈에 들어가면
좀 따가웠..​



여튼 기존 아이리무버를 다 쓰고
드디어 고이 모셔둔
이니스프리 아이리무버를 개봉합니다.
뭐.. 이런 저런 성분이 있다는데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 하시길.​




입구는 여느 아이리무버랑 비슷해요.
입구가 제법 있어서 콸콸은 아니지만
춥춥 나옴.​




되게 연두색일줄 알고 기대했는데
투명합니다.​




자 그럼 지워볼게요
잘 지워져요 ㅋㅋㅋㅋ
분명 쉐도우인데 왜저리 드러워 보인담..​




마스카라도 잘 지워집니다.
차마
맨 얼굴은 못 보여드리나..
지워졌습니다.



개인적으로 좋은 아이리무버란
1. 자극이 없고
2. 잔여물이 안남고
3. 눈에 들어가도 안 따가운.

이런 면에서 이니스프리 애플씨드는
그럭저럭 합격 같습니다.

오일이긴 한데. 아주 오일리하지 않아요.
약간 클렌징 워터 느낌.

잔여물 없이 잘 지워졌고

눈에 들어갔는데..
별로 안 따가움.

물론.. 리무버다 보니 아주 안 따갑진 않지만
지난번 꺼보다 덜 따가웠고,
따가운거보다 그냥 불편한 정도?

전 만족입니다~
이상 후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