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 /맛집탐방

홍대맛집 청년닭발 엄청 맵고 맛난 닭발

젊음의 거리 홍대에서
두 늙은이가 닭발을 먹으러 왔습니다
여기는 청년 닭발




홍대입구역 2번 출구에서
오분정도 떨어져 있어요.
나중에 지도 첨부 하는 걸로.​




수요미식회에도 나온
나름 유명한집.

그래서 사람이 엄청나게 많습니다​




닭발 주문하고 신난 일인 ㅋㅋㅋㅋㅋ​




금요일 오후 여섯시반
좌석이 꽉 찼어요.. 우리 나올때까지 꽉참​





이건 ㅋㅋㅋㅋ 벨 대신 달린 닭
꾸엑
소리를 들으면 직원분이 오심 ㅋㅋ





자 그럼 청년닭발 메뉴
제일 유명한건 고래새우 닭발.

그 외에 치킨이나.. 기타 등등이 있어요
청년닭발의 개인적인 장점이 바로 이것!
닭발을 엄청 좋아하는 신랑과 다르게
전 닭발을 못먹 ㅠㅠ
그래서 보통 닭발집 가면
주먹밥만 먹다 나오는데 ㅋㅋㅋ
청년닭발은 여러 메뉴가 있어서
저도 굶지 않을 수 있었어요​





일단 주문을 하니
콩나물국과 물을 주심​




짠!
고래새우 무뼈닭발.
가격은 25000원
닭발위에 통 새우튀김이 딱 ㅋㅋㅋㅋ
머리까지 다 튀겨서 엄청 큰 새우튀김입니다​





새우 튀김이야 당연히 맛나고...
문제는 닭발 ㅋㅋㅋ
닭발을 안먹는 저는 양념만 찍어 먹었는데
엄청 엄청 엄청 매워요 ㅋㅋㅋㅋ
진짜 매움!!
닭발을 좋아하는 신랑은 맛나다고 하네요 ㅎ





그 다음은 제가 주문한 오돌뼈와 주먹밥
가격은 15000원
어머 이거 맛나요.




오돌뼈는 많이 안 맵고 밥반찬으로도
술안주로도 딱 ㅋㅋㅋㅋ​




그리고 요 주먹밥 맛나요




마치 수술하는 사람 마냥..
비닐 장갑을 끼시고...
주물 주물 해서 만들어 먹습니다.​




약간... 약간 느끼할 수 있는 맛인데
이게 매운거랑 먹으니까 딱 이더라구요.
저는 한끼 아주 잘 먹었습니다.​




그래서 또 클리어....



홍대 청년 닭발은
사실은 술집이라 술 먹기도 좋고
저희처럼 술 안먹고
온니 닭발이나 오돌뼈만 먹기에도
맛나고
괜찮습니다

맛있었어요~~~

! 주차는 안됨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