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 /맛집탐방

명동맛집 제임스시카고피자 외국에서 먹는 기분!

여기는 명동
제임스시카고 피자에 다녀왔습니다




제임스 시키고 피자는
명동 메인길에서 하나 안쪽 골목에 있어요
자세한 길은 지도와 함께
나중에 설명 하는 걸로.
여하튼 이니스프리 건물 2층에 있습니다.​




제임스시카고피자 메뉴.
피자는 20000원에서 30000원선.
막 싸진 않아요​




매장은.. 되게 외국 같아요 ㅋㅋ
약간 공항에서 먹는거 같기도 하고
여튼 좀 외국 분위기 물씬.​




자리를 잡고 주문을 합니다
주문은 저기가서 ㅡ
그러면 자리로 가져다 줌.​




물과 피클 물티슈는 셀프에요​



자 먼저 등장한 음료수
그리고 쓰레기통 ㅋㅋ



이렇게 테이블 옆에 거는
최첨단 시스템 ㅋㅋㅋ​




짠! 드디어 등장한 우리의 메뉴.
피자와 셀러드 되시겠습니다.​




먼저 시푸드 샐러드
가격은 9000원.
땅콩소스에 오징어가 되게 많이 들었는데
맛나요 ㅎ
이것만 먹어도 한끼가능​




그 다음은 피자!
종류가 많아서..
1위라고 써붙인 반반피자를 주문합니다
반반은 새우, 햄, 닭, 불고기 중에
2개의 토핑을 고르는 건데..
그냥 그림하고 똑같이 새우랑 햄을 고름.
아 촌스럽기도...
가격은 25000원.​




이렇게 따숩게 데워서 먹는 시스템.
아마도 치즈가 많아서 그러한듯 합니다.​



오 ㅡ 진짜 반반 ㅋㅋ
3조각은 햄 3조각은 새우​




제임스시카고피자는
약간.. 치즈 피자 같아요
엄청난 두께에 치즈가 쮹 ~~~​




안끊어짐 ㅋㅋㅋㅋ
맛도 있어요 ㅎ 토핑보다는 치즈맛.
그리고 도우가 되게 맛나요 ㅋ

개인적으로 도우 안먹는데
여기서는 다 먹음!!​




맛있어서... 다 먹음..
살뺄라고....피티 끊었는데..
피티쌤이 식단 조절 하랬는데..
치즈를 처묵 처묵 ㅋㅋㅋㅋㅋ


맛나서 그만 ㅠㅠ


여하튼 일반적인 피자 말고
독특한 피자가 땡긴다면 추천!
치즈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강추.

!!
제임스 시카고 피자 위치는..
명동역 6번 출구로 나와서 메인길로 가다가
지오다노 골목으로 들어가면..
지오다노 건너편 잇츠스킨 골목에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