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 /맛집탐방

명동맛집 vip참치 을지로에서 고급스럽게 한끼!

회초밥을 좋아하는 신랑.
동해도를 가자 했으나..
밥으로 배를 채울수 없다며
참치만 먹겠다며 ㅋㅋㅋㅋㅋㅋ

vip참치로 갑니다.




vip참치는 명동롯데백화점 건너편에 있어요
자세한 위치는 지도 첨부 하는 걸로.

주차장은 바로 앞에 있음​





내부가 엄청 고급집니다.
아마도 회사가 많은 지역이니
손님과 함께 오기 좋은 곳인듯.​




우리는 방으로 안내를 받았습니다.
헐.. 뭔가.. 고급진 분위기 ㅎ​




테이블에는 기본적으로
김과 단무지 등등이 있고​




각자 참기름과 간장을 개인접시에 셋팅하면 됨.​





자 그럼 ㅡ
vip참치 메뉴!
생각보다 막 비싸지는 않습니다.
우리가 먹음 정식은 23000원.
스파게티 한그릇에 15000원인 요즘 물가를 생각하면
이정도 주고 23000원 이면 훌륭한듯.​





먼저 기본 해산물들
대박 푸짐.
연어와 문어 새우 뱃살 그리고...
저 정체불명의 빨간 아이는 뭐지..​




알고보니 해파리 였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태어나서 해파리 처음 먹어봅니다.
은근 맛납니다.
약간 상큼한 과일맛이 나고 ㅡ
식감도 괜츰.​




이건 아마도 소라?​



우리 신랑이 좋아하는 문어.
뭐.. 2-3점 씩이긴 하지만 맛났어요.




그 다음은 초밥!
훗 ㅎ 회가 엄청 큼​





그리고 진짜 맛있었던 .. 연포탕이랬나..
여튼 하얀 국물 이거 ㅡ 진짜 시원합니다.
안에 막 문어도 들어 있고
이거 굿!​​




이제 대망의 참치회 등장!
저번에 왔었다고 그랬더니 ㅋㅋㅋㅋ
좋은 부위를 좀 더 주셨다고 합니다
어머 감사해라.​



사실... 참치 부위는 전혀 구분 못하는
참치회 무식자라
그냥 먹었습니다 ㅋㅋㅋ 맛만 있으면 되니깐요.​





요래 김에 싸서
소금친 참기름에 찍어먹으니 굿!
넘나 맛난것.​




vip 참치의 가장 좋은 점은
무한리필!!!
다 먹고 더 달라하면 더 줍니다
너무너무 신남 ㅋㅋ

심지어... 셰프님이 직접..
다행인건 ㅡ vip참치는
팁을 받지 않는 것이 법칙이라고 합니다.
마음 편히 리필해도 됨 ㅋㅋ




그렇게 회를 얼추 먹고나면
나머지 반찬들이 나와요.
신랑이 좋아했던 크래미 샐러드




치킨샐러드​




무슨 생선요리



튀김
​​​




마지막은 매운탕과 야끼.
이렇게 은근 코스를 먹고 나니
배가 매우 부릅니다 ㅋㅋㅋㅋ



이렇게 우리의 포식 끝.
무한리필이라는 것도 좋고
내부도 고급지고
vip참치 을지로 점은 주차도 되니 굿.

돈 아깝지 않게 잘 먹고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