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 /맛집탐방

서촌맛집 뜰애우 경복궁역에서 맛있는 곱창 먹고 왔어요!

여기는 서촌
뜰애우에 다녀왔습니다.



경복궁역에서 나오면
요즘 한창 핫한
세종마을 음식문화거리가 나옵니다
그냥 우리끼리는 서촌!!
맛있는 집들이 우글우글 모여있어요​




경복궁역을 기준으로
거의 반대쪽 끝에 있는
서촌 뜰애우. 곱창집이에요.​




일곱시에 갔더니
사람이 꽉 찼습니다 ㅋㅋㅋ
약간의 웨이팅을 해야함​




자 그럼 뜰애우 곱창 메뉴와 가격!
소곱창이다보니 ㅡ 막 싸진 않아요
16000-19000원
우리는 그나마 저렴한 모듬곱창 주문.​




기본찬은 간단해요



전 안먹었지만...
신랑은 맛있다고 하는. 간 ㅡ
그리고 비쥬얼응 별로인 천엽.​



엄청 맛있었던 선지해장국
요고 맛나요.​




그리고 느끼함을 잡아줄
사이다와 맥주 ㅋㅋ​




드디어 모듬곱창 이인분 등장~~~
뜰애우는 초벌이 다 되서 나와서
나오면 거의 바로 먹을 수 있어요.
소곱창이다 보니 양이 엄청 많지는 않음.​



샤샤샤 구운후



잡내를 잡아줄 불쇼!!!!
그러나... 이거 되게 위험......
동영상은 하단에 첨부 할게요 ㅋㅋ
우리 신랑 불 구경하다가 머리 탔음 ㅋㅋ​



불쇼 구경할때 조심하시길




여튼 그렇게 불쇼가 끝나면
부추를 얹어서 완성!!​




자 그럼 하나씩 먹어 볼게요
먼저 염통!
맛있어요 ㅎ 고기 같음​




개인적으로 뜰애우에서
제일 맛있었던 대창.
배를 갈라서 .. 뭐 기름을 제거 했다나
여튼 안 느끼하고 쫄깃하니
먹은거 중에 제일 맛있었어요​




이건 곱창.
안에 곱이 잔뜩들음 ㅎ​



맛있어 신랑? ㅋㅋㅋㅋ​



곱창을 클리어 한 후
볶음밥 들어갑니다.
곱창을 옆으로 쓱쓱 긁어낸 후 ​



미리 양념된 밥을 부어서
살짝 데우면 끝!!
밥도 맛나요​




그래서 다 먹음 ㅋㅋㅋ
싹 먹음.​




간만에 핫한 거리 서촌에서
신랑과 데이트겸 맛나게 먹은 뜰애우.

젊은 사장님이 매우 매우 친절하고
사람은 많지만 속도가 빨라서
많이 기다리지 않아도 되고
이래저래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