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 /맛집탐방

길동맛집 한결가튼닭갈비 옛날맛이나서 맛나요~

초복과 상관없이..
그냥 갑자기 먹고 싶어진 닭갈비!
한결가튼닭갈비에 다녀왔습니다




사실 길동에 닭갈비를 검색했더니
죄다 한가닭만 나와서..
그냥 가보기로 합니다.​




오 ㅡ 사람이 제법 많아요
초복이라 그런가..​




손을 닦고 경건하게
닭갈비 주문 ㅋㅋㅋ​





헐... 천원이 올랐어요 ㅠㅠ
분명 네이버 검색했을때
1인분 9000원 이었는데 ㅜㅜ 만원이 됨.
여튼 닭갈비 이인분을 주문 합니다.​




기본찬.
동치마랑 샐러드랑 고추랑 양파.
그리고 고급진 상추 ㅋㅋㅋ
무엇보다.. 반찬은 셀프라 너무 좋았어요.
마음껏 먹을 수 있음 ㅋㅋㅋ​




짠! 드디어 이인분 등장~
오 양이 많아요.




닭도 엄청 크고 많이 들었어요
그리고!!! 닭이 연함 ㅋㅋㅋ
퍽퍽한 고기 제일 싫어하는데 ㅡ 연해서 좋음.

그리고.. 되게 옛날맛 ㅋㅋㅋ
맛있어요 양념 제스타일~​




이렇게 싹 먹었어요
원래 볶음밥 좋아하는데
닭갈지 먹고나니 배불러서 볶음밥은 패스!​




그렇게 갑자기 먹은 닭갈비.
개인적으로 제가 좋아하는 양념맛이라
전 되게 맛있었어요.

그리고 내부가 엄청 시원 ㅋㅋ
더운날 먹어도 문제 없음.

한결가튼닭갈비 위치는..
길동역 1번출구 뒤에 있어요.
지도첨부 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