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와 라븅이/이것저것 리뷰

츄파춥스 스파클링 그 맛은.. 사탕녹인맛 ㅋㅋ

마트에 갔다가 발견한
츄파춥스 스파클링




행사 중으로 가격은 600원
딸기크림, 오렌지, 포도가 있었으나..
왠지 셋다 맛 없을거 같아서 ㅋㅋㅋㅋㅋㅋ
진짜 투철한 실험 정신으로
딸기크림만 구매해 봅니다.​



오 색은 이뻐요
정말 사탕 녹인색.​



제가 한번 먹어 보겠습니다
츄파춥스 스파클링... 딸기크림맛은..
정말 사탕 녹인 맛이에요 ㅋㅋㅋㅋㅋ
우리가 아는 그 막대사탕맛

스파클링이라고 했으나
탄산은 많이 없고..
밀키스 맛이 나는데.. 더 단 딸기 맛?​




결국... 우리의 츄파춥스 스파클링
딸기크림은.. 다 먹지 못했습니다.
서로
니가 먹으라며 ㅋㅋ

하지만 단거 좋아하는 분들은
좋아할 수도 있어요.

그냥 딱.. 사탕맛 생각하시면 되어요~
먹고나명
목이 마르지만
달고 단맛 좋아하시면
드셔보시길